퍼티스트와 인버디 중 고민...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퍼티스트와 인버디 중 고민...
질문 |
rs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11-13 09:53:12 조회: 4,560  /  추천: 3  /  반대: 0  /  댓글: 21 ]

본문

거리감 잡으려고 연습하고 싶은데

검색을 해봐도 광고글이 대다수네요..

둘 다 써보신 분 혹시 계신가요?

어떤게 더 좋을까요?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퍼티스트 쓰고 있는데... 거리감 맞추는 연습은 좋습니다.
요즘 퍼트몬이라고도 있더라구요... 그것도 좋아 보였습니다.

    1 0

퍼트몬도 한번 알아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0 0

퍼티스트 쓰다 처분했고 아는 지인이 둘다 사용했는데 인버디추천하네요.

    0 0

저도 퍼티스트 쓰고 있는데, 에이미 선생님이 쓰는 Exputt 도 좋아 보이더군요.

    1 0

Exputt는 이름이 전문가 스럽네요. 이것도 알아봐야겠군요 ㅎㅎ

    0 0

집이 좁고.. 애들이 자꾸 뎀벼서 도저히 깔아놓을수가 없어서 인버디 팔았어요 ㅠㅠ
그래서 전 퍼트몬에 관심이 가는데 후기가 없네요.. 전부다 광고성 블로그, 유튜브 밖에 없고..
실사용기가 없더라구요. 중고시장에 엄청 자주 올라오는거 보면 별로인거같기도하고.. 잘모르겠네요.
여건된다면 인버디가 좋아요. 스마트폰 연결해서 하니까 조금 덜 지루한거같았어요.

    0 0

저도 두개 플러스 exputt, 퍼트몬 포함 고민중인데요.
거리감도 거리감이지만 스트로크시에 임팩트 스퀘어가 맞는것도 확인하고 싶은데요, 어떤게 좋을지 고민입니다. 집에서 매트로 굴리면 매트가 고르지 못힌것도 있고 아무래도 마루바닥에 미세하게 경사가 있는거 같아서 스퀘어로 맞은거 같은데도 중간에 가다가 옆으로 종종 새는걸보면 헷갈리더라구요
가격으로 보면 퍼티스트가 메리트가 있는데 스퀘어가 확실하게 확인이 되는지 궁금하네요.

    0 0

퍼티스트 인버디 엑스퍼트 모두 써본적 없지만, 그중에 엑스퍼트가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을것 같아요 ^^ (이번 협력사 블프를 참았으니 이걸 사볼까 싶기도..)

    0 0

저 둘다 썼는데요
재미는 퍼티스트가 방향성까지 잡는다 하면 인버디가 난것같습니다.

    1 0

공감합니다.  인버디는 헤드오픈까지

다 알려주니요.

실제 연습도 게임덕에 재미지게

하는편입니다

    0 0

인버디가 훨씬 낫다고 생각합니다.

    0 0

퍼티스트 가지고 있는데 잘 안쓰는 이유가 방향성 연습을 정밀하게 못해요(+1.5도~-1.5도 벗어나는건 가운데로 인식함).
퍼티스트만 쓸때에는 가운데로 잘 보내고 있는 줄 알았는데, GDR에서 확인해보니까 왼쪽 오른쪽 정신없이 가더라구요.
초급단계에서 거리감 잡으며 대충 가운데 보낼때는 괜찮겠지만, 방향성을 정확하게 잡고 싶다면 퍼티스트는 좀 비추합니다.

    0 0

어제 밤에 에이미조 체널 보다가 보게된 퍼팅 연습기 입니다. Exputt 라고 하는데 참고 해보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6R16R3-QGr0

    1 0

링크 감사합니다. 참고해봐야겠어요

    0 0

연습 많이 하고 싶으시면, Exputt이 가장 좋습니다. 퍼티스트와 Exputt 둘 다 가지고 있는데, 확실히 화면을 보면서 하니 Exputt는 한번 잡으면 100타 정도는 금방 연습하게 되더군요. 그런데... 퍼팅은 스퀘어가 안되어도 굴리는 퍼팅을 하면 궤도가 잘 맞으면 직진한다 들었는데, Exputt 는 거의 페이스면의 각도로 직진과 틀어짐을 측정하는것 같더군요... 미세하겠지만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결론은 Exputt 계속 쓰려합니다.. 거리감에 연습만 해도 제값하는것 같습니다.

    0 0

방향성 결정에서 헤드스퀘어 여부가 80% 퍼터패스가 20%정도를 차지한다는 내용을 여러 군데서 봐왔습니다.

    0 0

인버디 팔고 EXPUTT로 넘어왔습니다.
모니터가 필요하고 부팅시간이 인버디보다 훨씬 길고 너무 어두울경우 동작하지 않고...등등의 요구사항이 있긴하지만 데이터 표현, 변수의 설정등의 측면에서 EXPUTT가 우세합니다. 인버디 스마트는 앱기반이니 데이터가공성이 좋지만 앱 업데이트가 느리거나 없고 EXPUTT는 업데이트가 될수 있는지, 된다면 데이터 출력을 통해 보다 자세한 데이터 검토가 가능한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0 0

퍼티스트 3달 인버디 2달 써봤습니다.
퍼티스트 거리감은 좋은데, 방향이 개판되구요.

인버디 방향은 좋은데 재미가 없었습니다.

근데!! 인버디게임이라는 어플 깔고 거기서3 6 9 게임하고, 거리를 발걸음으로 환산해서 나타내주니까 필드에서 바로 적용하니 거리감도 좋아졌습니다.

자신의 걸음 폭을 임의로 설정가능해요.(저는 70센티로) 4걸음 8걸음 16걸음 이렇게 거리 맞춰놓고 치니까 롱펏도 잘치고, 방향도 잡으니까 퍼팅 좋더라고요

아직까지는 인버디가 좋습니다. 플러스로 사세요
어플 인버디스마트 말고 인버디게임 받으세요 두가지거든요

    1 0

ㅎㅎ인버디쪽으로 맘이 기우네요

    0 0

뭘 사셔도 오래 할 수 있는..
또 오래 한다는
각오를 굳히시고 사시길....

저는 몇 번 사용하다 창고방에 잘 보관 중입니다. ㅎ

    0 0

퍼티스트, 퍼트몬 사용 중입니다. 확실히 퍼티스트는.거리감에 좋고 369게임도 있어사 계속 하게됩니다. 퍼트몬은 생각 보다 괜찮아요
.특히 헤드 열림도 잘 잡아줘서 이걸로 저는 큰거 잡았죠. 거리감도 있지만 헤드 열리는 것 만으로도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EXPUTT 땡기네요. ㅎㅎ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