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버 슬라이스 턱?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드라이버 슬라이스 턱?
질문 |
리키파울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1-17 10:48:57 조회: 1,230  /  추천: 1  /  반대: 0  /  댓글: 4 ]

본문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궁금증이 생겨서 글 남겨 봅니다.

 

스크린 골프 나스모를 확인 중 요즘 늘어난 슬라이스 원인이 턱 때문에 생각이 들어서요 .

 

스윙 중 다른 문제점도 많이 있지만 임팩트시 턱의 방향이 타겟 방향으로 45도 이상

 

넘어가 있는것 같습니다.

 

위의 사항도 어깨가 빨리 열리며 슬라이스 원인이 될까요?

 

유프로님께 여쭤봐도 속시원한 관련 내용은 없네요

 

저와 같은 고민하신 분 계실까해서 글 남겨 봅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슬라이스의 원인은 페이스의 오픈이고,
상하체가 모두 타겟을 바라보고 있고 클럽이 나의 오른쪽에 있어도 페이스가 오픈되지 않는 방법이 보잉입니다.
왼손목 보잉, 오른손목 힌징에 신경써보세요.

    0 0

로리맥길로이도 엄청돌아갑니다

    0 0

턱만 돌아가는 것인지, 척추각도 타겟의 반대 방향으로 눕는(젖혀지는) 것인지도 중요한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 이번주 중점적으로 저의 그지 같은 스윙 영상을 분석하고 있는데요. 임팩트 시 척추각이 타겟의 반대방향으로 누워버리더군요.
이게 다운 스윙시 인위적인 인-아웃을 만들어내면서 슬라이스를 유발했습니다.

이틀전부터 임팩트 시 척추각 유지에 엄청나게 신경을 쓰며 약간은 엎어친다는 느낌이 들기 스윙을 하니 조금씩 효과가 생겨서(가끔 정타가 나면서 드로우가 걸리는 신기한 경험). 다시금 골프에 희망이 생기고 있습니다.

앞에서 말씀하신 것처럼 슬라이스의 원인이 너무 많으니 저의 케이스도 한번 생각 해보세요. (저도 아직 슬라이스를 교정중에 있습니다)

    1 0

꼭 턱때문은 아닌거 같고 스윙해보니 오른팔 골반 다 문제인거 같네요 ㅠㅠ
답변주신분들감사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