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협력사 as 받아보신 회원님계세요?
지난 3월
유틸리티 하나 구입하여
필드에서나 연습장에서 잘 사용했었고,
지난 가을
미세한 크랙이 보여
사용하지 않고 보관해오고 있었습니다
지난 주말
혹시나 싶어
메일로
자세한 사진과
장문의 글을 적어 보냈는데요
답변이 이렇게 간단하게 왔습니다 ^^;
무슨 뜻일까 싶네요
미국으로 보내서 교환 받게되면
진행상황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
|
|
|
|
댓글목록
|
|
이건 일단 메시지 받았다는 자동 메일이네요. 상세 답변은 곧 올겁니다. |
|
|
아 ㅎㅎㅎ 생각해보니 지체없이 답장이 오긴했어요 ㅎㅎㅎ 감사드려요 |
|
|
티켓 아이디 저건 일단 대화의 제목이라 생각하시면 되시구요.
|
|
|
기다려보겠습니다 ^^ 리턴라벨과 티켓번호가 같은 말인줄 알았네요 ㅎㅎ 어차피 잘안쓰는 유틸이니 교체가 된다면 한번 보내볼까 생각중입니다 ㅎ |
|
|
으랏차차320667님의 댓글 으랏차차320667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1년전 드라이버 크랙으로 인해 메일을 보냈는데 사진이랑 오더 넘버를 보여달라 해서 보여줬더니 샤프트랑 드라이버를 그냥 줬습니다. 내가 한국에 있다고 하니깐 수거는 안해도 된다하더군요. 배송은 배대지 주소로 보내줬습니다. |
|
|
오 생생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 검색을 조금 해보니 과거?에는 으랏차차님과 같이 진행했었는데 최근에는 반품을 받는다고 하더라구요 ㅎ 배송비가 두배로들지만 ㅠ 기다려봐야죠 |
|
|
저는 두번 AS받았었는데, 페이스북 메신저로 대화 신청했던게 가장 답변이 빠르더라구요.
|
|
|
아 페북이었군요 ^^ 자세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잘처리되셨다니 용기가 생기는군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