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쇼 2020 개인 런치모니터 소식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PGA쇼 2020 개인 런치모니터 소식
정보 |
레오모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1-25 05:52:40 조회: 2,794  /  추천: 7  /  반대: 0  /  댓글: 5 ]

본문

간단하게 새로 업데이트 된 부분들만을 올렸습니다. 이미 발매했거나 달라진게 없는건 안올렸습니다.

 

트랙맨

* 버츄얼골프2 온라인 & 멀티플레이어 모드

* 퍼팅 클럽데이터

* AI 분석툴로 향상해야할 데이터를 조언

* 캘러웨이/타이틀리스트와의 파트너쉽으로 실내에서 스핀축을 더 잘 읽을수 있게 스페셜 공을 제작 (안에 메탈릭 스티커 혹은 공 주위에 반사 부품을 삽입). 볼의 성능은 동일

* 트랙맨 5 (예정): 현재 듀얼 레이더 성능에 듀얼 카메라를 추가. 모션 트래킹. 

 

포어사이트

* 멀티스포츠 확장 (풋골프)

* E6 Connect와의 파트너쉽 (FSX2018 라이선스 필요)

* FSX2020 발매 예정

 

플라이트스코프

* Mevo+: 16개의 데이터, 실내/실외 가능, 치핑/퍼팅 가능, E6 Connect+5개코스 포함, 시뮬레이터 가능. 정가 $1999

 

YG QED (유니코어)

*  EYE XO 런치모니터: 천장의 설치, 공 앞에 위치, 공에 마킹 필요없음. $10000-12000 예정. 2020년 여름 예정.

* 스킬스 챌린지, 미니 게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예정

* 다양한 카메라 옵션 추가

추천 7 반대 0

댓글목록

레오모드님 정보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미보+ 를 유튭에서 보고는 너무 호기심이 생겨서 한번 구입해보려고 합니다.
카메라까지 달려있는 것을 보니 스윙 이미지 분석을 통해 클럽 패스도 가시화 되는 것 같더군요.
flight scope 의 X3? 라는 모델도 재미있어 보였습니다. ㅎㅎ

    0 0

정보 감사합니다^^

    0 0

미보플러스 땡기네여..

    0 0

레오모드님 소중한 정보 고맙습니다. 미보 사이트에 들어가서 보니 플러스 모델이 수평각을 본다고 나오네요. 스카이트랙과 비슷한 가격, 퍼팅  추적이 가능하다면 꽤 흥미가 생깁니다.

    0 0

요즘 스크린골프 연습장에 런치앵글 , 볼스피드, 스핀량등 나오던데 이런걸 바탕으로 어떤면을 개선해야하는지 알려주는 AI가 들어가는군요.
혹시 그런내용 공부하려면 좋은 책 같은거 없을까요 ? 드라이버는 인터넷에 자료가 많던데 웨지 스핀 이런내용은 거의 비급 수준인지 찔끔찌끔 정보 밖에 없더라구요.
golf launch monitor for recreational golfer 이런 책 있으면 사서 공부하고 싶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