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지 시제품이 도착했습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웨지 시제품이 도착했습니다.
장비 |
퍄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1-28 15:30:20 조회: 2,110  /  추천: 15  /  반대: 0  /  댓글: 19 ]

본문

두 가지 디자인으로 웨지를 각기 다른 회사에 OEM 제작 의뢰했는데, 그 중 나중에 의뢰한 헤드가 도착했습니다.

사실 첫번째 헤드가 좀더 신경써서 디자인을 했었는데 밀링이 많이 들어간 복잡한 디자인이다 보니 시간이 꽤 걸리나봅니다. 회사가 다른 일들로 바쁠수도... 

게다가 춘절 연휴로 2주를 쉬어버리니... 또 게다가... 코로나 바이러스... ㅠㅠ

받은 헤드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이렇게 심각하지 않았던  설연휴 전에 발송된 놈이라 무사히 받을 수 있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의 포지드 헤드로 가볍게 만들어본 건데 일단 생각했던 그대로 나와서 다행입니다만, 너무 흔한 웨지 디자인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처음 의뢰한 헤드가 신경을 많이 썼는데 중간에 단조로 찍어내고 밀링 살짝한 러프한 형태의 사진을 받아봤는데....

솔직히 걱정이 많이 되네요. 그건 상상하던 모습과는 많이 다르게... 못생겨보입니다. ㅠㅠ

 

시제품용으로 주문한 샤프트가 내일 오면, 조립 후 이번 주에 KPGA프로와 함께 테스트를 해보려합니다. 긍정적인 피드백이 나오길 기도해봅니다. 

 

추가로 골프모자와 네임택, 머니클립 등도 시제품 제작중인데 아직 소식이 없네요. 뭐니뭐니해도 머니클립은 골퍼의 필수품 아니겠습니까? ㅎㅎ 모자는 타이틀리스트 모자를 납품한 경험이 있는 공장에 OEM을 맡겼습니다. 무난무난한 디자인으로 제작중인데, 시기를 고려하면 메쉬소재로 할 걸 그랬나싶기도 합니다.

 

사진을 기대하신 분들께는 죄송하단 말씀을 먼저 드리고... 2차 헤드 시제품이 나오면 그 때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직 본제품 주문도 안들어갔는데 생각보다 돈이 너무 많이 드네요. ㅠㅠ 

괜한 짓을 벌였나 고민도 자주 됐는데, 그래도 이왕 시작한거 망하더라도 한번은 최선을 다해 시도해보겠습니다.

 


추천 15 반대 0

댓글목록

오오 잘 진행이 되고 있나보네요 모자도 네임택도 기대됩니다 ㅎㅎ 칼을 뽑았으니 끝까지 화이팅 응원합니다!

    1 0

감사합니다. 한번 가보겠습니다.

    0 0

열정이 대단하십니다.
꼭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1 0

돈이 없지, 열정은 있습니다? ㅎㅎ;;

    0 0

사진이 궁금했는데.. 없네요 ㅠㅠ
샤프트와 조립되면 사진 기대해도 되겠지요?? ㅎㅎㅎ

    2 0

아직 공개하긴 좀 뭣해서... ㅎㅎ; 게다가 이번 시제품은 아주 흔하디 흔한 심플 디자인이라서 실망하실까봐... ㅠㅠ

    0 0

응원합니다~~~~!!!

    1 0

감사합니다.

    0 0

와우 KPGA 프로의 시타라니요 ...구경안되나요 ㅋㅋ

    1 0

뭐 대단한 건 아니라... ㅠㅠ 그냥 놀러갈 겸 가서 트랙맨으로 좀 테스트해보려구요.

    0 0

퍄노님 승승장구하는 미래가 보입니다.
건의사항 하나가 있는데요! 꼭 브랜드 이미지는 퍄노님과 어울리는 피아노건반으로 해주세요!!
웨지에 브랜드 마크에 건반이 있으면 참 이쁠거 같아요!

    1 0

색다른 의견이시네요.. ㅎㅎ
로고나 브랜드 네이밍은 다 끝난 상태라... ㅠㅠ
근데 말씀하신 것 처럼.. 약간의 저만의 아이덴티티랄까... 웨지의 모델명이 음악용어 시리즈로 나갈 예정입니다.

    0 0

저번에 말씀해주셨던 웨지 시제품이군요!!
시타기가 기대됩니다~~~!
뜨거운 열정 응원합니다!

    1 0

감사합니다~

    0 0

기대 만빵입니다~ 홧팅^^

    1 0

기대는 감사합니다만, 기대에 부응할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0 0

오오 기대되네요

    1 0

감사합니다.

    0 0

사진 보고싶습니다~기대기대

    1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