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 플래쉬 유틸왔어요 근데 ㅠㅠ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에픽 플래쉬 유틸왔어요 근데 ㅠㅠ
  장비 |
저주받은몸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2-14 14:30:46 조회: 1,222  /  추천: 7  /  반대: 0  /  댓글: 18 ]

본문









라익뉴로 178불 비싸지만 우드랑 깔맞춤을 위하여 샀는데 크라운에 스크레치가 깊게 이거 어쩔까요? 오마이집 무료 반품 되긴하는데 보내야 하나요 그냥 쓰나요?

추천 7 반대 0

댓글목록

상처가 크네요..저런걸 라이크뉴라고 하기엔 좀 거시기하네요...

    0 0

와 이정도는 솔직히 라이크뉴 아니죠 무료반품 가능하면 그냥 반품하시죠

    0 0

이정도면 저라면 반품합니다.
저도 협력사에서 구매할때 항상 라익뉴를 사지만 배신당할때가 요즘 부쩍 늘었어요 ㅠㅠ

    0 0

이게 라익뉴라면 사기 아닌가요 ㅠ
나중에 방출하실 때도 힘드실텐데 반품이 좋지 않을까 합니다.

    0 0

이게 라익뉴라니.... 등급 너무 대충메기는듯

    0 0

아.... 이건 반품각이네요....
그리고 저는 이런 경우 때문에
골프채의 경우 조금 비싸도 사전 검수 잘해주는곳으로 배송합니다.
오집 무검수무료반품이 좋은거 같지만 하나 하나 뜯어보면 더 피곤하고 복잡하고
이래서 않된다 저래서 않된다 등등
제가 알기로는 오집 한국센타 까지 보내는 택배비는 지급해야 하는 걸로 아는데... 아닌가요?

    0 0

그냥 반품보내려고 협력사에 메일보내 놨습니다
담주말에 올 첫 라운딩 잡아놨는데 우드 패대기해야겠네요ㅠㅠ
오마이집은 아직 반품 한번도 안해봐서 알아봐야겠네요
협력사 첫 실패네요

    1 0

무검수로 하셨으면 캘프에서 무료 리턴라벨 받으면 반품비용 무료입니다.
국내반품비용도 무료에요.

    0 0

오마이집 한국센터로 보내고 새제품 다시 받을때는 배송비 한번 더 내야하는 건가 보네요

    0 0

저는 플래시 유틸을 왼손용으로 잘못 구입하는 바람에 반품했었는데,
이걸 보니 차라리 잘되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반품 후 아펙스19로 다시 구매했습니다.. 반품에 추가로 들어간 비용도 적지 않고
플래시 유틸이 우드에 비해 아직 비싸다고 생각되서요... ㅜㅜ 위추드립니다.

    0 0

저도 유틸이 비싸서 안사려고 했는데 우드 받고 이뻐서 깔 맞춤 욕심에 그날 바로 유틸 산게 이렇게 와버렸네요

    0 0

ㅋㅋㅋ 저도 플래시 우드 먼저 받고 이뻐서 깔맞춤을 노리다가
새벽에 잠결에 구입하는 바람에 왼손용인줄도 모르고 결제를 했었다는... ㅜㅜ

    0 0

전 완전새거왔던데 이런경우도 있군요 ㄷㄷ
애도를표합니다 ㅠ

    0 0

지인과 같이 하나씩 샀는데 제껏만 이러네요 협력사 6번째 구매에서 한번 걸렸네요 그전까지 다 새것 같은 것들만 왔는데

    0 0

캘프에 메일보내서 부분 환불을 요청해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0 0

일단 교환 요청 해놨구요 이따가 밤에 메일오면 어찌할지 얘기해 보려고 하는데 술이 취하네요 ㅋㅋ 그리고 영어를 못해서 힘들어요

    0 0

어익후... 심하네요... 협력사도복불복이군요...ㅜ.ㅜ;;

    0 0

상처가 너무 심한데 라잌뉴라니....저라면 반품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