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 살게 없다는 거짓말인거죠?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더 이상 살게 없다는 거짓말인거죠?
장비 |
레드nsx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2-27 13:10:40 조회: 1,231  /  추천: 9  /  반대: 0  /  댓글: 25 ]

본문

얼마전 포럼에서 더 이상 살게 없다는 글을 보고

 

아 공감가네 했었습니다.

 

아이언만 3세트에 주전은 0211에 슈가대디 48,52로 맞쳤으니

 

그냥 보기만 해도 그냥 기분이 좋았던거 같습니다.

 

근데 세상 제일 무서운 병이 깔맞춤 병이라잖아요.

 

그래서 영입을 딱!!!

 









 

1.PXG GEN1 오퍼레이터 퍼터입니다.

 

스파이더 이후 제가 좋아라 하는 디자인인데

 

Gen2를 구하고 싶었으나 매물도 잘 안나오고 가격의 압박

 

결국 타협한게 어쩔 수 없이 35인치에 평소 안치던 페이스발란스로 영입했습니다.

 

페이스 발란스퍼터의 경우 스윙 패스가 일직선으로 가야해서 롱퍼팅시에는

 

때리는 퍼팅이 되어야 해서 평소 꺼려하는 편이거든요.

 

혹시나 제가 아는 정보가 맞나해서 검색하니 염담허무님이 페이스 발란스 퍼터를

 

좋아하시는군요. 구글의 무서움이네요!!!

 


 

 

어제 150개 exputt 연습 결과입니다.

 

결과만 보면 나쁘지 않습니다. 뭐 사람은 적응의 동물이니 적응해야겠지요.

 

문제는 순정 퍼터 그립에 샷스코프 태그가 안박히네요.

 

그래서 샵에서 쥐어본 플랫캣 그립이 워낙 마음에 들었기에 추후 교체해야겠습니다.

 

역시 살게 없다는건 매너리즘인가 봅니다.

 

 

 









 

2. PXG 슈가대디 56도

 

이놈도 선택지가 참 없습니다. 기존 48.52도가 스틸파이버 95라서 맞추고 싶었으나

 

비딩에 실패해서 그냥 관세내로 구하다 보니 뭐 저 정도 상태로 구해지네요.

 

S400 흉기입니다 ㅎㅎㅎ 근데 이것도 적응되겠지요. 사실 웨지샤프트는 무거워도

 

괜찮다고 생각하는지라요.

 

슈가대디 타감은 기존 일본 단조웨지 쓰셨던 분들은 호불호 좀 나뉩니다.

 

맥대디4보다 공을 조금 더 품는다는 느낌이나 그래도 찰떡같은 타감은 주지 못합니다.

 

이것도 깔맞춤병에 걸려서 지른거라 맥대디 포지드 56도가 쫓겨날겁니다.

 

맥대디 포지드 타감이 확실히 슈가대디보다 좋습니다.

 

관세내로 저 정도 상태의 슈가대디 구매하는것도 나쁘지 않을듯합니다.

 



 

3,로디오 스텔라 5샤프트입니다.

 

술롱샤프트때문에 간 샾 피터님이 그렇게 강추하던 로디오.

 

뭐 신의 채찍이란 마케팅용어로 어줍잖게 들어는 봤지만

 

국내서 100만원에 밀고 있는 NP시리즈 샤프트 

 

일본가격 55,000엔 보니 못사겠더라구요 ㅠㅠ

 

그냥 골마켓 알람걸고 아무거나 한번 써보자 했는데

 

캘러웨이 슬리브 매물을 놓치고 얼마후에  딱 맞는 스펙이 떠서

 

궁금해서 샀습니다. 과연 매트릭스 샤프트를 밀어낼지 (한일전이군요 ㅠㅠ)

 

골프장비질의 끝은 샤프트질이라는데

 

그 지경까지 온듯합니다.

 

중요한 후기는 연습장이 문닫은 관계로 언제가 될지 모르겠습니다.

 

다들 코로나 조심하십시요!!!

 

 

 

 

 


추천 9 반대 0

댓글목록

오퍼레이터 방출해야하는데 귀찮... ㅠㅠ
오퍼레이터랑 머스탱이랑 퓨추라랑 경쟁중인데 퓨추라가 젤 좋네요. ust 샤프트와 플랫캣 영향도 큰 것 같구요.

    1 0

퍄노님덕에 알게된 ust샤프트...아직 장착 못하고 있습니다.

더블밴드용이였으면 저 오퍼레이터에 장착할텐데 말입니다.

플랫캣은 샾에서 잡아보니 진짜 이건 사야해 생각밖에 안들더군요

    1 0

깔맞춤, 디자인 이런 거 신경 안 쓰고 성능에만 집중하다 보니 정말 살 게 없는 거 같아요.

    1 0

사실 깊게 들어가면 깔맞춤 디자인은 정말 자기 만족이죠.

성능으로 집중하면 당장 비주전 금딱지 아이언을 꺼내야겠죠.

코코코코코님 평소 강조하신데로 우레탄 3피스 볼 좋은거 쓰는게

최고의 지름일듯요.

늘 그렇듯 우린 허락보다 용서가 쉽고

지름을 위한 핑계를 만들뿐입니다.

    0 0

그럴줄 알고 모든 메이커가 계속해서 신모델을 내놓고 있죠? ;;;;;
그리고 깔맞춤 병이 제일 무서운거 맞습니다. ;;; 이성과 갬성의 줄다리기....ㅋㅋㅋㅋ

    1 0

오늘 Gen3 허락이 떨어졌는데 진짜 신상이 제일 무서운듯요 ㅠㅠ

    0 0

더이상 살게없다=이제 장비를 바꿔봐야겠다

    1 0

하...무릎을 치게 만드는 댓글이네요

    0 0

가방도 PXG로 하신거죠? 놓치고 계실까봐 확인을... ㅋㅋ

    1 0

어찌 아셨을까요!!! ㄷㄷㄷ

    0 0

(오늘은) 더 살게없다

    2 0

오늘만 살게 없다도 비슷한 표현이겠군요 ㅎㅎㅎ

    0 0

오. 샤프트 드디어 구하셨네요.
저는 술롱에 좀 익숙해져보려구요.
하다 안되면 커팅을 한 번 ㅜㅜ
저도 퍼터는 안바꿀꺼야 하면서 가끔씩 캘프가서 퍼터 보고 있더라고요. ㅎㅎ

    1 0

캘프 퍼터가 진짜 가성비 짱이죠~~~ 날이 좋아 슬슬 샵으로

뛰어가볼까 생각중입니다 ㅎㅎㅎ

    0 0

제가 종종 하는 생각인데,
거짓말이 안되려면 '지금은'이라는 말을 앞에 붙여야 합니다.
"지금은 더 살게 없다! 근데 내일은? 나도 모르겠다"
뭐 다 그런거죠 ㅎㅎㅎ

한창 퍼터 수집을 하다가 이제는 퍼팅 레슨을 따로 받고 싶더라고요
Aimpoint Golf라고 PGA프로들도 많이 사용하는 시스템이 있는데
올해 꼭 레슨을 받을겁니다!

    1 0

요즘은 어떤 퍼터 쓰시는지도

궁금합니다! 

항상 건강챙기시며 오래오래

장비질합시다!!

    1 0

저는 요즘 이븐롤 ER8 black 쓰고 있어요. 퍼터는 아주 좋습니다.
레드님도 건강 유의하시고 올해도 즐골하셔요!!

    0 0

이제 이 말 해도 와이프가 안믿더군요 ㅋㅋㅋ

    1 0

전 그래도 작심 3주는

간거같아요ㅎㅎㅎ

    0 0

저도 그러다가...투어이슈 트리플다이아 에픽플래쉬 받아왔습니다. 마음만 먹으면 기변할꺼 투성이죠 ㅎㅎㅎ

    1 0

와 투어이슈에 트리플 다이아면 레어템이네요~~~

    0 0

ㅎ ㅏ 퍼팅이 저랑 반대로 가시는군요 ㄷㄷ 전 짧은건 열리고 긴건 땡깁니다 ㄷㄷ

    1 0

번개동자님이랑 저랑 스윙 섞으면 딱 스퀘어겠군요!!

    0 0

퍼팅 150개 연습을 하셨다니 대단합니다
전 GDR에서도 30번 하면, 스윙하고 싶던데

    1 0

집에서 하는거에다 퍼터 전용연습기라서 그래요.

아마 저도 GDR이였으면 30번 했을겁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