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브라... 원랭쓰 아이언 시타 가능한곳 없을까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코브라... 원랭쓰 아이언 시타 가능한곳 없을까요?
  질문 |
300야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3-26 13:09:22 조회: 599  /  추천: 4  /  반대: 0  /  댓글: 14 ]

본문

갑자기 꽂힌건 아니고
이베이에서 매물은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중이었습니다.

이마트 시타가능한곳도 찾아보고는 있는데
왠만한곳은 시타채로 7번을 갖다놓는다 들었는데

원랭쓰는 7번 시타가 의미가 없지않겠습니까?

코브라코리아의 렌탈을 찾아봤는데...
2년전 F8,렌탈 후기가 보이긴 하더라구요...

4번 5번 정도 시타해보고
잘맞는다 싶으면 그냥 sz새 상품으로
바로 넘어가볼까 싶기도 한데요....


정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저도 같은 고민하다가 원랭스는 번호별로 다 쳐봐야 시타의 의미가 있는거 같아서 포기하고 걍 F8 원랭스아이언 이베이에서 구매해서 날아오는중입니다.. 쳐보고 안맞으면 중고로 내놓아도 뭐 금액이 비슷하겠더라구요..

    1 0

네... 저도 그러려고 보고 있었는데 머리속에서 계속 싸움을 일으키네여...
F8중고를 사느니 그냥 F9로 가...
아냐 SZ나온 마당에 무슨 F9야 그냥 SZ 고고
SZ는 로프트가 너무 서있던데... 그냥 포지드텍으로 고고

이런 ㅡ.ㅡ;;;;

    1 0

그쵸 ㅎㅎ 전 금액압박때뭉에 f8 새제품이 300달라길래 걍 질렀습니다 f8부터 평이 괜찮더라구요 포지드텍이랑 포지드원?은 좀 어려운거 같아서..

    0 0

저도 아는 딜러분 통해서 한시간 꾸준히 쳐보고 바로 구매 결정 했던 기억이 납니다. 2020 포지드텍이요. 다만 그날 컨디션이 너무 좋아서 구매 후 그 거리가 안난다는점...하지만 지금은 어느정도 적응해서 재미있게 치고 있어요~

    1 0

음... 뿜이 계속 오긴 옵니다...

    0 0

원랭스는 5 7 P 세개를 쳐보셔야 합니다.

처음 치시면 낮은아이언이 참 어색해요.

그리고 클럽 길이가

드라이버  원랭스  웻지

세가지 길이라 아이언 연습하다 웻지 잡으면 참 어색합니다 ㅎ

    2 0

저도 그게 제일 걱정입니다 피칭과 50도웨지사이 격차가 생길 것 같아서...

    0 0

네 그르게여... P 도 쳐봐야 하는군요.

    0 0

지역이 어디신가요?

    1 0

평소에는 대부분 천안에 거주중이고,
주말에는 간간히 서울 올라갑니다...

    0 0

저는 중고로 킹포지드 구해서 잠깐 사용하고 포지드텍블렉에디션 특주 넣어서 사용중입니다!
7번 아이언이 충분한 조건?(볼스피드, 헤드스피드 등~)만 나오시면 잼있게 사용가능하실듯요~!

    1 0

네 제가 듣기로도 헤드스피드 등등이 나와야 한다고 알고 있는데...
그부분이 스스로에 미심쩍어서 그렇습니다..(저를 못믿어서 ㅠ.ㅜ)

아이언을 캘러웨이 x-12  그라파이트 R 73그람? 정도 되는거 쓰다가
무슨 이유에서인지 집에서 잠자고 있던 스릭슨 z965로 바꿔서 연습하고
그리고 라운딩도 가고 있습니다.
이놈이 kbs tour 130그람 x인데...

일단 요근래 아이언 비거리가 많이 늘었는데, 7번 130보다가
지금은 150도 충분히 바라보거든요...

제가 절대로 볼스피드나 헤드스피드가 빠르진 않을텐데...
일단 7번이 150까지 간건 아마도 최근 아이언스윙자체가 좋아져서 그렇다고 생각되는데,
x-127번이나 965 7번이나 거리차이가 없습니다...
이 와중에 965를 지금 쓰고 있는 이유는 샤프트가 딴딴해서
좌우 편차가 없어서 그렇거든요...

근데 이정도 무게의 아이언으로 7번 150보는거로 원렝쓰를 사용할만한건지...

의구심이 들어서 시타를 해보고 싶었는데....


간밤에 설마? 하며 비딩했던 F9가 낙찰되었다는건... 비밀입니다 ㅡㄷㅡ;

    1 0

저는 기존에 브리지스톤 J15CB에 다골S200을 사용했었구요~
골프존에서 볼스피드 50초반에 발사각 22~24정도에 150~155정도 나왔었습니다.

원랭스에 호기심이 생겨서 검색해보니 자신의 샤프트 스펙보다 한단계에서 두단계 다우해서 쓰는게 좋다는 글들을 많이봐서 .. 샤프트 선택에 고민이 많았구요;;
때마침 킹포지드 원랭스가 매물로 괜찮은 가격에 올라와서 구매했습니다.
이제품은 경량스틸 R 이였구요~ 국내에 정식으로 발매되는 원랭스 제품은 대부분 경량스틸로 나오더라구여~

스크린에서 처보니 약했어요 ㅠㅠ 정타가 나도 왼쪽으로 평소보다 말리고 ..
전부 7번 아이언처럼 치는데 왜 약하게 쳐야할까 하는 의문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처분하고 제가 사용했던 클럽과 유사한 AMT WHITE S300으로 구매했구요~
잼있게 즐기면서 잘 사용하고있습니다~

130그램때 X 샤프트 사용하실 정도면 잘쓰실듯한데요? 시타기 올려주세요 ㅋㅋㅋ

    1 0

130그램때 X 샤프트 사용하실 정도면 잘쓰실듯한데요? 시타기 올려주세요 ㅋㅋㅋ
-> 이 부분은... 그냥 아이러니 하거나 혹은
제가 지금도 아이언 스윙을 잘못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저는 정말 소녀손목에 뼈도 약하고 하늘하늘한 몸을 가졌습니다.
소위 말하는 비스트계열 분들이랑 반대인데...

그냥 저는 아무리 쳐봐도 가볍다는 그라파이트랑, 무거운 샤프트랑
별 차이를 못느끼겠더라구여...
크게 무겁게 느껴지는 것도, 가볍게 느껴지는 것도
스윙에 부담스러운것도 없는데,

샷 후 결과에서 좌우편차가 적어서... 일단은 사용해보려 합니다.

후기는 저도 정말 기대됩니다...

우선은 볼스피드는 분명 빠르지 않을텐데 롱아이언들이 거리가 날지도 의문이고요... ㅎㅎ 후기 꼭 쓰겠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