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G 로부터 어찌어찌 잘 버티고 있습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PXG 로부터 어찌어찌 잘 버티고 있습니다
장비 |
토토티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4-02 11:05:46 조회: 1,014  /  추천: 9  /  반대: 0  /  댓글: 12 ]

본문

기대하시는

주문후기 글이 아님을

먼저 말씀드립니다 ㅎㅎ

 

 

크롬 + 인터넷사용기록삭제(크롬설정) + VPN(Hotspot shield) 을 이용하시면

PXG 공홈에 접속 가능합니다

 

 

미국 공홈에 접속한 그 순간부터

뭐에 홀린듯

아래와 같이 의식의 흐름이 일어납니다

 

 

-드라이버 2개중에 뭘 살까? 관용성이 우선이지

-샤프트와 그립은?

-오호라 가격이 좋군 흐흐..

-근데 아이언은?

-0211 얼마할까 궁금하네

-5번부터 6아이언 선택!

-오호라

-근데 샤프트는 뭐로해야하지?

-고민이 좀 되는군

 

 

이때 정신이 번쩍!!

 

 

핑, 타이틀, 텔메..

일단 헤드만 5개에..

(협력사에 에픽플래쉬 주문해둔것도 있네요..허허)

아이언은 V300-5 으로 비록 구형이지만

멀쩡하고 정도 들었고 ㅎㅎ

 

 

현타 오네요

 

 

힘들게 들어간

미국공홈 창을 미련없이 닫고

딜바다 접속하여 이글을 작성합니다

 

 

주문에 성공하신 분들에게는 축하를

뽐뿌로부터 버티려는 분들에게는 응원을 올립니다

버티기 쉽지 않으시죠? ㅎㅎ

 

 



 


추천 9 반대 0

댓글목록

위추드려야 될런지....축하 드려야 될런지...힘드시겠네요...ㅎ
저는 어제 못참고 0211을 지르니 한결 편해지네요~~
어서 마음의 평화를 찾으시길~

    1 0

이제는 한결 편해졌습니다 ^^
0211 이쁘던데요 ㅎㅎ
좋은 클럽으로 즐골하세요

    0 0

가!
즈!
아!!!

깔맞춤도 가즈아!!!!

    1 0

가즈아~
올 pxg
상상만해도 떨리네요

    0 0

딜바다 장터에서 득하시는 것도 나름 방법이죠

    1 0

실망매물을 노리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겠군요 ^^

    0 0

샤프트가 그래서 안사고 버티고 있습니다.ㅎ

    1 0

장비에 몸을 맞추면 되긴하지만 말이죠 ㅎㅎ
지금 생각은 어느정도 스윙이 완성되면..(그게 언제일진 모르겠지만) 샤프트 피팅이란걸 받아보고 싶기도 합니다 ㅎㅎ

    0 0

0211 아이언 5번부터 S까지 담았는데 760불..
5/1까지 할인 연장이라니 위기가 길어집니다 ㅠㅠ

    1 0

후하 760불 가격 좋으네요
그럼 5/1 까지 딜바다에 들어오는 횟수를 줄여야겠네요 ㅎ

    0 0

ㅎㅎㅎㅎㅎ
한참 웃고갑니다^^

    0 0

멀쩡한 핑 G410 도라이방이 있는데 장바구니에 자꾸 담았다 뺐다 하고 있네요. 5월 1일까지 너무 깁니다. ㅜㅜ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