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 아이언 pxg2011 구입관련 질문입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초보자 아이언 pxg2011 구입관련 질문입니다.
질문 |
달팽이림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4-02 16:48:16 조회: 3,766  /  추천: 5  /  반대: 0  /  댓글: 8 ]

본문

레슨을 6개월  받았지만 실력이 퇴보한... 초보  골린이입니다.

 

질문과  별도로... 레슨 받는  동안  스트레스만  쌓였습니다.

 

한석봉처럼  글씨를  쓰면서  따라하라고 가르치는데.. 나는  따라할수  없는  느낌..

 

운동하러  갔다가  노가다  뛰고 온  느낌.... 한동안  의기소침 했다가  다시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그동안  빌린  클럽을  사용하다가  이번에  신규로  장비를  마련해  볼까합니다.

 

이번에  pxg 세일을  하던데요.  클럽을  몇개  구입해야  할까요?  

 

4번을  포함할지..  웻지류를  타사  제품을  구입하는게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추천 5 반대 0

댓글목록

4번 사지마세요.

4번을 칠 상황이 왔다는 건 뭔가가 잘 못 된 겁니다.

유틸을 사세요.

    0 0

0211이죠
보통 5~W까지 6 아이언하고
웻지는 따로 하기는 합니다만...
저는 5~9 W G S L 웻지까지 같은 특주 샤프트로 해봤습니다
굳이 더 강한 샤프트로 안써도 되더군요

덧붙이면, 늘지않을 수는 있겠지만, 레슨받고 퇴보할리는 없습니다. 배운대로 연습하다보면 뭔가 느껴질때가 올겁니다. 연습량이 충분한데도 진짜 스트레스만 쌓이면 레슨프로를 바꾸시는 수밖에...

    0 0

저는 4번을 그래도 씁니다. 세컨샷 쓸 일은 적지만 끊어가는 티샷이나, 파3 200yds 정도 에서도 즐겨치구요. 우드도 그러고 보면 그렇게 쓸 일이 많지는 않지만, 구비하는 것과 비슷한 이치라고 할까요. 저라면 구입할 거 같아요. (아이언세트를 패키지로 묶을 때 4번이 대부분 들어가 있는 건 그 이유가 있지 않을까 싶기도..)

웨지류는 굳이 꼭 같을 필요는 없을 것 같구요. (저는 맥대디를 좋아해서 ㅎㅎ )

    0 0

4번은 5번이 잘 맞게 하기 위해 있어야... (퍽!)
ps) 보통 4번은 있어도 잘 안쓰게 됩니다. :p

    0 0

저도 4번을 잘 치진못하지만 이번 0211주문때 주문했습니다. 결국 연습해서 잘쳐보고 싶더라구요

    0 0

5번부터 6아연 사시고 웨지는 협력사 세일때 2-3개 들이는것 추천합니다. 그리고 샤프트 선정에 고민을 많이 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피팅샵에서 샤프트 무게나 강도 추천 받는것도 좋은 방법 입니다.

    0 0

전 4번 사는거 추천드립니다. 갑자기 아이안이 잘맞게 되는날 없으시면 아쉬우실거에요

    0 0

답글 주신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