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g 협력사 대란이지만 전 급 머슬백 뽐이 왔습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pxg 협력사 대란이지만 전 급 머슬백 뽐이 왔습니다.
  장비 |
돌려돌려돌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4-16 21:37:10 조회: 2,422  /  추천: 5  /  반대: 0  /  댓글: 14 ]

본문

안녕하세요.
꾸역꾸역 골프를 시작한지 10개월이 되어가는 골린이입니다.

지난 수요일에 파3를 갔다가 정말 말도안되게 잘 못치는 저를 발견하고.. 아 이건 안되겠다 머슬백을 써야겠다 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어차피 못맞출거, 이쁜거나 써보자 싶어서 세컨채를 머슬백으로 써보려고 하는데 검색을 좀 해보니 미즈노 머슬백이 좀 괜찮고 타이틀꺼도 괜찮다는 평이 좀 있는것 같습니다(시국이 이렇지만..ㅠㅠ). 그리고 연습장에있는 메인은 v300-5 인데, 주말에 집에서 머슬백쓰다가 평일에 연습장에서 v300을 쓰면 눈감고도 잘맞출수 있을것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검색을 좀 해보니 mp-67 이나 mp-68 이 얄쌍하게 괜찮게 생긴것같아 찾아보고 있는데, 너무 오래된거라 그런지 생각보다 매물이 없네요. 예산이 20인데, 20언더로는 710mb 도 잘 안보이는것 같습니다ㅠㅠ

혹시 머슬백 뽐을 죽일수 있는 방법을 아신다면 조언을 부탁 드리며, 미즈노나 타이틀 전투용 머슬백을 보유 중이신데 처분계획이 있으시면...허허 잔상처따위 신경쓰지 않습니다(너무큰 딩자국만 아니면요 ㅠㅠ) 그립만 괜찮다면..!

한참 협력사 에픽 플래쉬 대란과 싼데 비싼 pxg 대란도 참아왔는데, 갑자기 머슬백뽐이 왤케오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포기하려면 일단 도전해봐야하니 한번 중고 구해서 연습좀 해봐야겠습니다.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세요.
감사합니다.

추천 5 반대 0

댓글목록

일단 20만원으로는 쓸만한 머슬백은 못사고요..
머슬백을 잘치고 못치고를 떠나서.. 일단 캐비티던 머슬이던 잘치는 사람이 잘치는거고 못치는 사람은 멀로 연습하던 둘다 못쳐요.. 걍 v300 쓰시는걸 추천하고 싱글하시면 바꾸세요..
머슬백도 칠만하다.. 어렵지 않다.. 이런 분들중에 백돌이는 없고요.. 다 잘치는 분들입니다.
근데 캐비티백을 치나 머슬백을 치나 스코어는 비슷할거에요.. 저도 그렇고 어차피 머 백돌이는 그게 그거거든요..  ㅎㅎ
전 제일 쉬운 아이언인 클리브랜드 런처 HB 아이언 쓰는데.. 그래도 못쳐요.. ㅋ;;; 아옹 ㅠㅠ

    2 0

ㅋㅋㅋㅋㅋ 맞습니다 그래서 한번 쳐보고싶은것도 있구요! 어차피 안될거 아니까요~~ ㅋㅋ 집과 연습장 거리가 너무멀어서(서울-수원) 어쩔수없이 세컨채를 쓰고있는중에 뽐이오네요 ㅠㅠ

    0 0

머슬백병은 일단 질러야 치료됩니다.
사놓으면 왜 샀나싶어 팔고 또 그리워하다 또 사고...
지르세요 ^^

    2 0

으으 일단 지르고 보는게 맞는거죠? 으으으

    0 0

요즘 좋다고 하는 머슬백이 미즈노가 mp-20 이구요, 타이틀리스트가 620mb 입니다.
20만원으로 7번이나,PW 하나 주문해서 써보시는건 어떨지..이왕이면 620mb 추천 드립니다.

    1 0

단품도 생각안해본건 아닌데, 어차피 세컨채고 새거사기엔 또 부담스러워서 그냥 지른다면 전투용 세트가 낫지않을까 라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mp20 620mb 좋다고는 들어봤지만.. 그렇지만..ㅠㅠ

    0 0

그 병 한번 걸리면 쳐보기전에는 안고쳐지구요
어짜피 칠거면 하루라도 젊을때 해보는게 낫긴합니다.
근데 머슬백으로 연습하고 v300으로 필드 나간다고 잘 맞지는 않을거 같습니다. 오프셋랑 헤드 크기 등  클럽 특성이 다른거기 때문에 오히려 적응이 안될수있습니다.
그리고 20만원으로는 괜찮은 중고 구하기도 애매합니다. 한 40-50쓰셔서 716mb s200 amt 추천합니다.

    1 0

네 도전!! 음 근데 amt 샤프트를 추천해주시는 이유가 어떤건지 여쭤봐도 될까요? 정확히 amt 가 어떻게 다른지 아직 몰라서요 ㅠㅠ

    0 0

저는 타이들 cb 여러번 시타하면서
아직은 mb는 절대 사면 안되겠구나 느꼈습니다
여러번 쳐보시면서 안맞는 손맛을 좀 느껴보시면 뽐이 좀 죽을수도 있지 않을까요?

    1 0

크헉..ㅋㅋㅋㅋ 그 여러번 쳐보기위해 구매하는거라면..!ㅋㅋㅋㅋ 조언감사합니다!

    0 0

구력 10개월에 백돌이시라면 절때 비추합니다.
저도 장비병이 심한지라 mb까지는 아니지만 cb까지 다녀왔는데
손맛 없습니다. ㅎㅎ 그리고 주변 신경 안쓴다 하지만 골프는 동반자와 하는 게임이기 때문에..
솔직히 잘 못치는 사람이 머슬백 들고 다니면 주위에서 이상하게 보기도 합니다. -ㅅ- 캐디역시..
그사람들이 이상한거라 말하고 끝내면 뭐 상관은 없지만...ㅎㅎ
연습용으로 한두개 구입하는건 정타연습을 위해 괜찮다 볼 수 있는데 메인으로 쓰기에는..
글세요.. 요즘 프로들도 머슬백 안쓰는 프로들 많아요..^^;;
아참.. 그리고 다쳐요.. 진짜..

    1 0

크 뭔가 제대로 뽐이 죽는것 같습니다! 특히 다친다고 하시니까 더더욱이요 ㅠㅠ 집에있는 세컨채는 인도어나 파3때만 사용하고 필드는 안나가긴 하지만, 다치고싶진 않으니.. 어쨌든 조언 감사합니다! 차라리 쉽게칠수있는 클블 CBX 중고나 sub70 699 도 한번 고려해봐야겠습니다..ㅎㅎ

    0 0

고민고민하다가 620MB 들였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오히려 집중을 더 하고 신중하게 스윙을 하게 됐습니다.
(긍정적인 작용이 더 크네요~)
손 맛은 기존 클럽에서 느끼지 못 한 손맛이 납니다~~~
클래식 로프트이다보니 지금 나오는 클럽보다 한클럽 정도는 감안 하셔야 하고요.
어렵다는 말이 제가 느껴본 바론..정타 아닐시 인데...전 그냥 비슷하다고 봅니다.
단지..손이 조금 더 아프다??

    1 0

다시 뽐에 불이..!! ㅋㅋㅋㅋ 손아프면 안되긴한데 ㅠㅠ 으으 고민됩니다 ㅠㅜ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