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수도권에서는 이 구장이 제일 핫한듯...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요즘 수도권에서는 이 구장이 제일 핫한듯...
  골프장 |
진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5-17 22:31:01 조회: 3,898  /  추천: 13  /  반대: 0  /  댓글: 21 ]

본문





사진을 더 올리고는 싶은데 자꾸 옆으로 돌아가서 올릴수가 없군요..

아래 어느분께서 좋은 구장의 기준 말씀하시길래..
요즘 자주가는 구장인데 이런 구장이 정말 좋은 구장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 곳입니다.

작년 가을에 개장한 베어크리크 춘천이구요, 정말 난이도가 후덜덜합니다. 코스 설계자가 (라비에벨 올드, 스카이72 하늘코스 설계하신 노준택님 작품) 의도한대로 치지못하면 파 지키기가 너무나 어렵고 비거리가 많이난다해서 큰 잇점도 없는..그런 스타일입니다. 블루티 기준으로 약 7200야드 정도고 도전에 따른 보상과 페널티가 너무나 극명합니다. 클럽 14개 골고루 다 써보게 되고 평소에 연습 잘 안하는 그린주변 플레이도 어쩔수없이 하게되는 상황이 꽤 자주 나옵니다.

요즘 어떤 구장 가보면 주말의 플레이속도 의식해서 주중에는 진짜 엄한곳에 핀 갖다놓고 그러는곳 종종 볼수 있는데 여기는 그린이 엄청 구겨져있지만 절대로 말도안되는 위치에 핀 갖다놓지 않습니다. 팀 인터벌도 9분이라 뒷팀 의식하지않고 신중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티박스 페어웨이 러프 그린까지 올 벤트 그래스로 조성되어있어 뗏장 떠지는 맛도 일품입니다. 그린스피드는 2.8 이하로 간 경우는 못봤고 맑은날 며칠 계속되면 2.9~3.0 정도의 체감 스피드가 나옵니다.

지인들을 여러번 데려갔었는데 한결같이 최근 국내에서 가본 골프장 중 제일 기억에 남는곳이라는 칭찬을 듣습니다.

샷좀 되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단 백돌이께서는 일단 안정적 90대 진입 후 방문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캐디 얘기로는 공 잘 안뜨는 분들은 다신 안온다면서 욕하고 가신다합니다.

추천 13 반대 0

댓글목록

예치금 걸어야 예약의 자격이 생기지요?
그 뒤부터는 거의 수강신청하듯 잡아야 하지 않나요?
심각하게 예치금 거는거 생각중인데 ㅎㅎ

    1 0

네 베어크리크는 예치금 넣어야 예약 가능합니다.
월요일 화요일 9시부터 부킹 전쟁이죠 ㅎㅎ 그런데 원하는 날짜 4~5일전에 취소티가 꽤 나오기때문에 그때 잡으면 됩니다.

    1 0

저도 얼마전 방문했는데요.. 최근 가본 구장중 엄지척입니다 ㅎㅎ
그날은 샷감이 좋아서 수월했는데 당일 컨디션 안좋던 동반자는 너무 힘들어하시던.. ㅎㅎ

꼭 한번 방문해보셔요~

    1 0

공이 안뜨면 정말 힘든곳이죠 ㅎㅎ 티샷에 해저드 캐리도 많고 세컨도 띄워서 올려야되는 홀들이 꽤 있으니..

    0 0

토요일 7시티옵으로 갔었습니다
많은 골프장을 가보진 않았지만
(대략15군데) 단연 최고의 골프장입니다
그린피가 25만원이지만 돈아깝다는 생각이
1도 안들더군요
페어웨이가 일반골프장 그린이고
러프가 일반구장 페어웨이보다 좋았습니다
이번에 구입한 PXG GEN2아이언 데뷰도 시켰구요
정말 좋은 구장입니다
전반 안개로 하나도 보이지 않았던게
아쉬웠지만 후반에 정말 뷰 하나부터열까지
그리고 관리까지 아주 좋았네요

골포븐들 가성비 따지시면서
비싸다고 할게아니라 이런 골프장은 한번
경험해보시길 바래요
^^*

    1 0

춘천이 안개끼면 진짜 답 없죠 ㅠ 위추드려요..그래도 좋으셨다니 다행입니다

    0 0

사진만 봐도 엄청나네요..이 정도면 오거스타 ㅎㅎ 꼭 가보고 싶습니다 :)

    1 0

오거스타는 잘 모르겠고 잭니클라우스코리아와 동급이지않나 생각합니다.

    0 0

와~~~꼭 가보고 싶네요.

    1 0

개장하자 마자 한번 가고 이번달에 두번 방문해서 총 세번 방문했습니다. 코스가 홀마다 개성이 있고 롱게임 숏게임 모두 난이도가 있어서 파 지키는게 쉽지않고 라운딩후 복기를 하게하는 만드는 구장입니다. 글쓴이도 말씀하셨지만 긴 드라이버에 대한 보상이 없거나 크지않은 홀이 많아서 거리좀 나시는 분들은 티샷을 어떤 클럽으로 하는게 좋을지 고민을 하시는게 필요합니다. (14번중에 9번 드라이버 티샷을 했는데 한 두홀 정도 덜 잡았으면 더 좋았을것같아요.) 관리도 최고수준이고 벤트그라스 페어웨이는 아름답기까지 해서 같이간 동반자들도 모두 만족하시더군요.

단점이라고 한다면 아침 안개에 걸리면 답이 없구요. (두번이나 당첨되었습니다.) 안개 피해 오후티로 잡으면 서울로 돌아갈때 서울양양 고속도로의 정체 정도가 있겠습니다. 둘다 골프장 자체의 문제는 아니네요. :)

    1 0

블루티 기준으로 봤을때 특히 아웃 3번과 인 2번이 드라이버 치기가 가장 고민되는홀 같아요. 아웃 3번은 아이언 티샷해도 피칭 이상 안남으니 괜찮을것 같아서 지난 주말에 그렇게 플레이해봤는데 제 생각엔 그게 답인것 같습니다.

    1 0

우와 소개글 보니... 정말 가보고 싶네요 ㅎㅎ
포천에 있는 베어크리크 하고 비교하면... 여기 춘천이 더 나은가요? 포천 베어크리크도 엄청 좋다고 추천을 많이 하던데요.

흠...예치금 넣어놓고 한번 도전해봐야겠네요.

    0 0

포천 크리크가 커피라면 여긴 티오피입니다. 포천 크리크도 엄청 좋은곳인데 여기에 비하면 좀...

    1 0

와... 그럼 춘천은 꼭 가봐야겠네요  ㅎㅎㅎ

    0 0

저는 블루티 84 타 친 기억이 나네요.
올드 랑 크릭36돌면 딱 좋습니다.

    1 0

라비에벨 말씀이시죠? 둘이 15분 거리라 그것도 가능하겠네요 ㅎㅎ

    0 0

와우~!
욕심납니다.
아침부터 사진만 봐도 마음이 들뜹니다.

    0 0

오 저 어제 7시 초반 티오프 했습니다.
구장 너무 좋은데 좀 싸가지 캐디를 만나서 ㅠㅠ
다음엔 좋은 캐디 만나고 싶네요

    0 0

와 여기서 싸가지 캐디 만나기도 어려운데...위추 드립니다..

    0 0

티맵 찍어보니 분당에서 2시간 거리네요 ㅠㅠ
날 잡고 가야겠네요.ㅎㅎ

    0 0

4월에 방문 했었는데요
모든홀 무조건 아이언 1클럽 더 잡기, 그린에서 퍼팅 신중하게 집중해서 하기 하니까 86타... (현재 5월기준 시즌 라베)
전반 5번홀 파5에서 드라이버 드로우 구질로 런까지 생겨서 잘나왔고, 세컨볼 내리막 어려운 라이에서 6번 아이언으로 낮게 깔아서 홀 옆 6미터 이글펏 찬스, 이글펏 홀 스치듯 버디... 이때 손맛을 아직도 잊을수가 없네요.
돈이 아깝지 않은... 구장 잔디탓, 그린 상태 탓을 할수 없는 구장
일정 잡히면 무조건 가야하는 구장 입니다. 가서는 꼭 아이언 1클럽 이상 잡기!

    1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