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 아크 퍼터 3일 연습기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스파이더 아크 퍼터 3일 연습기
  장비 |
MS4152576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5-21 22:34:57 조회: 3,151  /  추천: 5  /  반대: 0  /  댓글: 8 ]

본문







구력이라고 하긴 너무 연습을 안하고 필드는 일년에 5~6회,스크린은 거의 안치는 5년차 무늬만 골퍼입니다.
퍼터는 그동안 회사 선배가 귀한거라면서 준 일제수제 퍼터 Target 블레이드로만 버텼습니다.헤드가 묵직해서 퍼팅도 손맛과 타구음을 느껴가면서 겨우겨우 버텨왔는데 올시즌 시작에서 퍼팅난조로 갑자기 퍼터를 말렛으로 바꿔보자는 생각이 들어 국민퍼터 오디세이 퍼터를 두번이나 교체했습니다.첫번째 입양자는 투볼 힌지 인서트 페이스였는데 뭔가 타감이 좋은것 같은데 헤드 디자인이 어드래스때 보고 있으면 불안하고 정렬도 안되는 느낌이하 입양보내고 두번째 입양자 레드볼,원안에 빨간볼을 정렬해서 어드레스를 맞추는 퍼터인데 페이스가 화이트 인서트라 타감이 너무 가볍고 민감해서 적응실패했습니다.왠만하면 더 연습해서 적응해보려고 했으나 왜그런지 페이스가 스퀘어로 퍼팅하는데 너무 어렵고 불편했습니다.그냥 블레이드가 내몸에 맞나보다 포기했는데 가성비 좋은 스파이더 아크 퍼터의 칭찬글을 보고 실패해도 저가격이면 시도해보자하고 주문해서 받았습니다.
어드레스 :너무 과하지 않은 디자인,솔부분을 바닥에 대면 정렬이 잘됩니다.
타감: 오디세이 화이트 인서트 느낌비슷한데 좀 더 솔리드한 타감입니다.약간의 관용성도 있습니다.
그립:슈퍼스트록1.0 인데 쫀쫀한 느낌이 좋네요,굵은 그립보단 개인적으로 손감각이 더 관여하는 느낌이라 좋습니다.
무게감 : 적당합니다.현재 1군 블레이드가 좀 묵직한데 퍼팅도 연습을 좀 하니 손목이 아프더라구요.곧 1군,2군이 바뀔거 같습니다.
지금까지 유일한 단점 : 퍼터커버가 찌찍이라 란딩시 조심해야 할듯,동반자 어드레스 할때 퍼터커버 만지면 눈치보일듯 합니다.두께도 약간 아쉽고 재질도 좀 싼마이 느낌.자석식으로 트랜스포머 하는 방법 고민중입니다.
이상 월간 골퍼,PXG 클럽은 하나도 없는 리뷰였습니다.

추천 5 반대 0

댓글목록

저랑 같은 조합이시네요 아크+인버디 ㅎㅎ
확실히 연습 많이 하니 퍼팅 거리감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저는 35인치 사서 쓰지만 큰 불편함은 없네요

    2 0

저도 35인치 사고 싶었습니다.10분만 연습해도 허리가 아프네요.ㅎ

    0 0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장갑 22 사이즈 끼는데 슈퍼스트로크 1.0 아직까진 딱 좋습니다. 몇번 굴려보진 못했지만 어드레스와 스트로크 모두 편안한 느낌입니다. 유일한 단점은 찍찍이 퍼터커버란 점에 강력히 동의합니다 ㅎㅎ

    1 0

자석을 달아볼까 궁리중입니다 ㅎㅎㅎㅎ
단점이 또 있네요,볼을 들어 올릴수가 없네요 ㅠㅠ

    0 0

전 하도 까져서 퍼터커버 아예 안끼고 란딩합니다.
이건 평생소장각이예요
지금 백에 있는장비중 제일 잘샀다고 생각한 놈입니다

    1 0

비싼 퍼터로 쓰리빠다할때 까진 퍼터로 땡그랑하면 되죠

    0 0

저도 같은 퍼터 쓰는데 타감부터 직진성까지 최고의 무기인것 같습니다.
퍼터 커버는 알리에서 구매하시면 자석커버 말렛형 대부분 맞으실거구요, 배송비 포함 만원정도면
괜찮은거 살 수 있습니다~!

    1 0

당분긴 찍찍이로 동반자 구찌 좀 주는 용도로 써볼까 합니다. ㅎㅎ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