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놔... ㅡㅡ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아놔... ㅡㅡ
  기타 |
생마친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5-22 10:30:21 조회: 1,759  /  추천: 27  /  반대: 0  /  댓글: 48 ]

본문

오늘 간만에 제대로된 연습장 갈려고 서울에서 인천 청라연습장까지 왔는데 ㅜㅜ

트렁크를 여는순간.... 클럽이 없네요.
동네 연습장에 둔걸 깜빡하고 왔네요.
아.. 술푸고 싶네요.

추천 27 반대 0

댓글목록

에공...위추드립니다.

    1 0

위추 감사합니다. ㅠㅠ

    0 0

헐...위추 드립니다..

    1 0

위추 감사합니다. ㅜㅜ

    0 0

위추드립니다..ㅜ

    2 0

감사합니다. ㅜㅜ

    0 0

필드가 아닌게...어디입니까아..ㅠㅠㅋㅋ 위추...ㅠㅠ

    2 0

네, 그나마 다행인것 같습니다.
그래도 ㅠㅠ 였어요..ㅎㅎ

    0 0

위추드립니다 ㅠㅠㅠ

    1 0

감사합니다.ㅎㅎ

    0 0

아.. 글로 봤는데 빡치네요 ㅎㅎ 필드 갔는데 신발 없던 기억이...ㄷㄷ

    1 0

전,,,,순간 멍했어요...

    0 0

와... 위추드려요.
연습장에 렌탈채라도 ㄷㄷㄷ

    1 0

감사합니다.
근데, 제가 좌타라..ㅠㅠ

    0 0

헐~~위추 드립니다.

    1 0

감사합니다~~~ㅎㅎ

    0 0

몇해 전, 같은 장소를 맘먹고 같는데, 신한 동해 오픈하기 전날인가 전전날인가라 일반인에 개방안한다고 해서,
스카*72 연습장으로 고속도록 통행료 물면서 다녀온 기억이 나네요.
위추 드립니다.

    1 0

저랑 똑 같네요.
그래서 저도 스카이 72로 다녀 왔어요..ㅠㅠ
그때 청라 연습장에서 뵈었나..ㅎㅎ

    0 0

헐.....

    1 0

ㅠㅠㅠㅠ 였어요..

    0 0

집에서 액스퍼트 사고 필드갔는데 집에 퍼터 두고간적은 있었는데
그래서 이번에 열받아서 협력사에서 샌디에고 2개 샀습니다?? 잉

    1 0

ㅋㅋ 잘하셨어요
전 집에 클럽이 너무 많아 정리해도 끝이 없네요..ㅎㅎ

    0 0

전 한번 필드갈때도 놓고 간적이.......ㅋㅋㅋ

    1 0

필드는 쎄네요
위추 드립니다.

    0 0


전 유튜브 보고 깨달음을 얻어 "오늘은 이거다~~!" 를 외치며
연습장에 헐떡이며 뛰어갔는데 락카키를 집에 두고 온적이,.ㅠㅠ

    3 0

락카 따 셨나요???

    0 0

1번홀 그린에서... 캐디가 제 발을 보고 어멋.. 소리를 지르네요..
보니까 제가 구두를 신고 있어요.. 경기과에서 카트 와가지고 주차장까지 델다 주더군요.. 신발 갈아신고 가는데 쩝~

    2 0

ㅎㅎ 다들 비슷한 경험 많으시네요..

    0 0

청라연습장에서 클럽 구매한다고 하셔서 들어와봤습니다.
인근 분들 어여 클럽 정리하시고, 연습하실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1 0

ㅋㅋ 좌타라... 좌타만 삽니다~~~

    0 0

남일 같지 않아 위추드립니다. 드라이빙 레인지나 야외 연습장 갈때마다 뭐하나 안들고 가는데..

    1 0

가끔 장갑은 놓고 가는데 전체 클럽은 첨음이라. ㅠㅠ네요

    0 0

하......
한숨나오네요
위추드립니다

    1 0

ㅎㅎ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조심해야죠..

    0 0

아이고  저는 필드에 갔는데 퍼터가 없더군요
집에 연습하다 놔둔던데...하나를 더 사고 싶은 충동이

    1 0

사셨어야 했는데....
아닌가 보군요..

    0 0

위추드립니다...

    1 0

위추 감사합니다. ㅜㅜ

    0 0

위추드려요ㅜㅜ

    1 0

위추 감사해요~

    0 0

며칠 전 제 모습...
아침에 연습장 갔다가 출근해야지 했는데
트렁크를 열어보니 신발만 덩그라니.
채는 다른 차에.... ㅡㅜ

    1 0

ㅋㅋ 동감 이시군요..ㅎㅎ

    0 0

저는 지인분까지 모시고 연습하로
갔는데..  먼가 쎄한게..  주차자리도 많고..
...
..
.

휴장 ㅜㅜ

    1 0

ㅋㅋ 저도 청라에 그런적 있어요.
그래서 고속도로 타고 스카이 72로 갔죠...

    0 0

와... 위추드립니다

    1 0

위추 감사드립니다.ㅎㅎ

    0 0

ㅎㅎ 다들 한번씩 경험 하시는군요
저도 퍼터랑 신발 뻬먹고 다닌적 몇번있네요ㅎㅎ

    1 0

그정도야 애교죠....ㅎㅎ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