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베(?) 했어요 (@승주CC)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라베(?) 했어요 (@승주CC)
  일반 |
널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5-22 11:39:57 조회: 1,318  /  추천: 22  /  반대: 0  /  댓글: 50 ]

본문




 

안녕하세요.

 

어쩌다보니... 라베... 는 아니구 작년 8월에 85개 친 이후에 첨으로 그 스코어에 다시 도달했네요.

그 이후에 계속 골프장 라커 비밀번호가 0084 였는데... 안주네요 ㅋㅋㅋ

 

작년 8월부터 9월 사이에 공이 진짜 괜찮아서.. 이제 안정적인 보기플에.. 좀 분발하면 80대도 안착하고 운 좋은 날은 싱글도 치겠네? 했었는데... 그런 날은 오지 않더라구요. 9월 중순까지 미친듯이 달리다가... 9월 말부터 망가지기 시작해서는... 다시 세자리 복귀해서... 골프 접을까... 뭐 이러고 있었네요 ㅠㅠ

 

최근에 약간 변화가 있는데... 효과가 좀 있는거 같아서 공유해 보자면...

 

 

 

1. 필드에서 드라이버는 여전히 죽어라 치지만 아이언을 아예 하프만 칩니다. 

 







 

앞핀이거나 우측에 핀이 꽂혀있을땐 풀스윙 하고, 중핀-빽핀 이면 하프만 칩니다. 코킹 안하고 최대한 펀치 치듯이 클럽 열리지 않게 눌러만 주는 컨택을 하고 있는데 캐리가 1클럽 정도 줄고, 런이 좀 있는지라, 요거 감안해서 칩니다. 풀스윙을 하지 않으니까 실수는 여전히 하지만 죽는 실수가 줄었다 !!! 가 정말 큽니다.

 

 

 

2. 웨지 4개를 모두 이용해서 컨트롤샷을 칩니다.

 







 



1번이랑 비슷한 맥락이에요. 원래는 웨지도 다 풀스윙 하고... 1개만 가지고 그 이하 거리를 컨트롤 했는데 최근에 방법을 바꿨습니다. 46 50 56 60 웨지 갖고 트랙맨 있는데 가서 풀 - 하프 - 1/3 스윙 각각의 캐리를 대충 확인하고 폰 뒤에 써붙여놨습니다. 그래서 좀 성공률이 높아지지 않았나 싶어요. 웨지를 풀스윙을 하지 않고부터 "어 왜 짧지?" 이게 거의 사라졌습니다.

 

 

 

3. 그치만 드라이버는 죽어라 칩니다.

 








 

드라이버는 쫄면 안되는거 같아요. 일단 잡는거에 쫄면 안되고, 최근에 느끼는건 "가까이" 서는데 두려움을 가지면 안되는거 같아요. 멀리 설수록 결과가 안좋더라구요. 여긴가 싶을 때 공 1개만큼 더 가까이 서면 어떨까 싶습니다.

 

 

 

 

이상 백돌이가 급 85개 쳐서 기분 좋아서 쓴 일기였습니다 ㅡ.ㅡ;;

 

행복한 주말 되세요 !

 

 

 

 

 

 

 


추천 22 반대 0

댓글목록

라베 축하 드려요 !~~~~~~~~~~ ^^

    0 0

감사합니다.

    0 0

축하드립니다...^^

    0 0

감사합니다 ~

    0 0

휴대폰 뒤에 클럽별 비거리 붙여놓는거 저도 해봐야겠네요. ㅎㅎ

    1 0

네 웨지 컨트롤 거리는 안쓰면 항상 헷갈려서 ㅎㅎ

    0 0

가끔 스윙 올리셔서 잘 보고 있습니다..
엄청 잘 치시는거 같은데.. 85가 라베였다니요.. 깜짝 놀랐습니다~
라베타이~ 축하드립니다~

    0 0

스윙이 좋지도 않지만.. 스윙이 골프의 전부가 아니라는 반례? ㅎㅎㅎㅎㅎㅎ

    0 0

축하드립니다~ 스윙 여전히 시원시원하시네요! ㅎㅎ

    0 0

감사합니다 ㅎㅎ

    0 0

100돌이시라뇨 ㅎㅎ 축하드려요!

    0 0

5월에도 세자리 두 번 쳤는걸여 ㅋㅋ

    0 0

모자가 예쁘네요 ㅎ

    0 0

팀가 모자입니다 ㅋㅋㅋㅋㅋㅋ

    0 0

멋진 동영상 잘 봅니다..^^
라베 축하합니다..

    0 0

감사합니다 ㅎ

    0 0

축하드립니다~!

    0 0

감사합니다 ~

    0 0

웨지 거리가 항상 헷갈리는데 폰 케이스에 붙여놓는거 따라해야겠네요~~
꿀팁 감사합니다~^^

    0 0

붙이기 좀 그러면 투명 케이스 안에 넣으면 조아용 ㅋㅋ

    0 0

저는 클럽에 이름스티커에.. 아이언별로 로프트각과 캐리거리를 같이 프린트해서 붙여놓았습니다.
가끔 아이언 로프트 각도가 헷갈릴 때나.. 다른 파트너의 아이언과 비교할 때 보니까 좋더군요..ㅎㅎ

    0 0

아 그거도 좋네요 ㅎㅎㅎ

    0 0

웻지 뒤에 넒으니까 매직으로 써놓고 쓰는데 꺼낼때 두개만 들고가면 되서 편하더라구요

    0 0

흐흐 아까 글 쓰신거 봤어요. 대단합니다 ㅎ

    0 0

라베엔 추천이죠 ㅎㅎ

    0 0

감사합니다 ㅎ

    0 0

요런 영상정도의 퀄이 나오려면 어떻게 찍어야합니까ㅎㅎㅎ pga 보는것 같아요

    0 0

아.. 그냥 아이폰으로 용량 크게 찍으시면 됩니다 ㅎㅎㅎ

    0 0

오옷~ 재(?)라베 축하드립니다~~^^

    0 0

올해는 깨고싶은데 쉽지않겠죠 ㅎ

    0 0

라베 축하드립니다.  이제 싱글스코어 도전언..ㅎㄷㄷ

    0 0

어느 운 좋은 날 기대합니다 ㅎ

    0 0

기운 받아 내일 가는 88cc에서는 락카 비번은 0088로 해서 88타 치고 오겠습니다!! ㅎㅎㅎ

    0 0

좋은 결과 있으시길 빌어요 ㅎ

    0 0

라베 축하드려요 폼이 너무 멋지시네여- 거리 컨트롤 방법을 각 채마다 체크 캬 엄청 유익한 정보네요!

    0 0

같은 스윙으로 웨지 로프트만 바꿔가면서 치는거에 점점 익숙해지고 있어요 ㅎㅎㅎ

    0 0

라베 축하드립니다!
드라이버가 예전에 비해 궤도가 더 좋아진것 같기도 하네요.
웨지,아이언 컨트롤을 하시니, 올해 안에 라베 갱신하실듯!!

    0 0

요새 드라이버 광장히 맘에 들어요 ㅎㅎㅎ 예전이랑 스윙이 좀 바뀌긴 했습니다.

    0 0

라베 축하드립니다~~ㅎㅎ

    0 0

감사합니다 ~

    0 0

자꾸 찍다보면 언젠간 넘어가겠죠. 조만간 85 밑으로 내려가실겁니다! ^^

    0 0

네네 ! 분발하겠습니다 ㅋ

    0 0

구장도 좋아보이고 스코어는 더 좋네요.
담번엔 라베 갱신하시길 기원합니다^^

    0 0

감사합니다. 승주 좋더라구요 !

    0 0

크..이제 곧 7자 보시겠어요~ 버디 2방에 멋진 스코어 입니다!

    0 0

어제 버디찬스가 11번이나 있었는데... 그나마 2개 떨군것두 잘한거 같기도 하고 그러네용 ㅎ

    0 0

골프에 대한 열정에 늘 감탄합니다. ^^
핸드폰 뒤에 거리 메모 넣어두신 것 좋은 아이디어네요.
저도 일정한 거리 칠 수 있게 되면 꼭 해봐야겠어요.

    0 0

저도 모 칠 수 있어서라기보단... 치고싶어서? 인거죠모 ㅎㅎㅎ

    0 0

우선 라베 축하드리구요~ (언제쯤 같이 라운딩 한 번 할 수 있을지... ㅠ.ㅠ)
50,54,58에서
50,56으로 가려고 했는데... 60이 기다리고 있었군요~ ㅋ

    0 0

그러게용 ㅎㅎ 언젠가 꼭 필드에서 뵙겠습니다 ㅋ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