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그립 바꾸고 샤프트 추가금 내고 교체하느라 한번 통화했었고 그 이후에 그립이랑 추가금 없는 샤프트는 교체된걸 확인했는데 추가금 지불한 샤프트는 오더트래킹에 안보이길래 불안한 마음에 메일도 보내봤지만 답도 없고..
결국 또 국제전화를 했네요..ㅜㅜ(전 oto가 안되더라구요?!ㅜㅜ)
다행히 노래 두번 듣고 바로 연결!
크리스라는 목소리 좋은 남자직원이 받더라구요.
열심히 제 상황 설명하고 얘기듣고..지난번 통화했던 직원 이름이 숀이라는것도 크리스를 통해 알았네요 ㅋㅋ
결론은 내가 바꾼게 반영은 되었는데 오더트래킹에 안나오는건 숀이랑 얘기 해본다고 하네요.
메일로 받을수 있냐하니 order summery에 따로 안나온다고..ㅜ 근데 바뀌어 있는건 맞다고.
주문번호가 혹시 다르냐고 하니 그건 아니라 하네요.
숀이 맞게 처리했나봐요 ㅋ
그리고 제가 다른 메일주소로 또 주문한게 있었는데 그걸 메일로 취소한다고 보냈었거든요. 그런데 그것도 답이 없길래 전화한김에 물어봤죠. 취소확인해달라고~
주문번호 불러주니 메일주소 확인하더라구요. 아무래도 다른메일이니 다른사람일 수도 있다 생각하고 꼼꼼히 가격이랑 취소메일 보낸 날짜까지 확인하더라구요.
여러번 확인하고 취소오청 하겠다는 확답까지 받고 전화 끝냈네요.
국제전화를 장장 17분이나.......ㅜㅜ
어쨌거나 직접 통화하니 속이 시원하네요~!
진행 상황 답답할때 전화가 제일 빠르답니다~!!
혹시나 저와 같은 상황이 있으신분 있을까봐 참고로 글 올려봅니다~~!!
|
|
|
|
|
|
댓글목록
|
|
다음에는 국제종화 무료어플쓰세요 ㅎㅎ |
|
|
ㅎㅎ이곳에서 알게된 oto? 그 어플 깔았는데 안되더라구요...ㅠㅠ 제가 뭘 잘 못한건지 자꾸 일반전화로 넘어가고...ㅠㅠ |
|
|
전 어제 30분 통화햇습니다
|
|
|
헉..! 30분씩이나...
|
|
|
능력자이시네요.
|
|
|
내가 갖고싶은걸 꼭 가져야겠다는 불굴의 의지로다가... ㅋㅋㅋㅋ pxg본사 상담 직원들은 대체적으로 말을 빨리하지 않는것 같아요 (물론 2명밖에 안해봤지만..!ㅋㅋㅋ) 대학때 전공을 이르케 써먹네요 ㅎㅎ |
|
|
제가 오더트래킹에 안나와서 메일 보냈더니
|
|
|
아~ 그럼 혹시 추가결제후 변경하신건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