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툴롱 샌디에고 커버가 안 왔어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헉!! 툴롱 샌디에고 커버가 안 왔어요
질문 |
매니아6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6-01 15:04:16 조회: 1,243  /  추천: 3  /  반대: 0  /  댓글: 6 ]

본문

협력사 구매했는데 커버가 아무것도 안 왔어요.

작년 1+1때 툴롱 콜럼부스 두 개를 영입해서 하나는 후배 주고 하나만 쓰고 있는데 집에서 연습하는 퍼터가 말렛이라 이번에 샌디에고를 하나 더 주문했어요. 그런데 제목과 같이 퍼터 커버가 안 왔어요.  

주문서에 보니 "Head cover : Generic"이라 되어 있네요.

이번 주문 뿐만 아니라 지난번 오리지널 커버 두개 다 받았을때도 주문서에는 그렇게 되어 있고 모든 퍼터 주문시 Spec에 다 그렇게 기록되어 있네요. 

아마 "우리는 대략 맞는거 적당히 보낸다"라는 정도의 보증을 해 놓고 오리지널 보내면 고객들이 기분좋아하고, 호환되는 유니버셜 커버 보내면 그냥 받아들이는 것으로 계속 문제없이 운영이 되고 있는듯.

하여간 아무것도 안 온 건 잘못인거죠? 일단 메일로 컴플레인 해 보려고 하는데 아마 결국은 배대지로 유니버셜 커버 하나 보내주고, 저는 국제배송료 물고 그거 받고 하게 될 것 같네요.

그래도 "very good"등급이 Outlet정도라 생각될 만큼 깨끗한 제품 온 건 좋네요.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제짝이 아닌커버나 유니버셜이 온적은 많은데
아예 오지않은거면 보내주거나 페이백해주거나 할겁니다
메일보내보세유 ㅎ

    0 0

네. 아마 그런것 같습니다.
근데 이거 어떻게 구해야 할 지 막막하네요. 하나는 집에서 쓸 거라 딱히 두개가 없어도 괜찮을 것 같기는 한데.

    0 0

헉.. 저도  "Head cover : Generic"이라고 되어 있네요..
집에 도착해 있어서 퇴근하자 마자 열어볼텐데..
다만 Like New등급이니... 그나저나 클럽이 상태가 좋다니 다행입니다.

    0 0

협력사 사이트에서 툴롱 블레이드 퍼터커버 20불에 다른거 살때 함께 주문하셔도 되고, 사제로 이쁜거 사쓰셔도 됩니다.

    0 0

헉! 다시보니 있네요. 박스 열면서 흘렀네요.
그런데 찍찍이 커버. 툴롱 커버이긴 한데 갖고 있던것과는 디자인이 다르네요.
하여간 만족입니다. 퍼터 상태가 너무 훌륭해서.

    1 0

아마도 오딧세이가 흡수하기전에 만든 툴롱 커버일겁니다. 가죽재질 느낌없는 찍찍이 커버인데 잘 분실되니까 꾹꾹 끼워서 쓰세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