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G 심각한 배송 오류문제 어떻게 해결해야할까요? ㅠ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PXG 심각한 배송 오류문제 어떻게 해결해야할까요? ㅠ
  질문 |
배려합시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6-02 18:26:38 조회: 1,968  /  추천: 0  /  반대: 0  /  댓글: 10 ]

본문

PXG 배트어택, 대거가 출발했다고 메일왔을때까지는 정말 좋았습니다.

페덱스 배송조회해보니 도착했는데, 직구직구에는 미입고 처리되어있어 문의해봤더니, 위와 같이 답변받았습니다.

요지는
1. 하나는 도착했는데 빈 박스이다.
2. 나머지 하나는 물류창고로 오지 않았고, 수령자 서명이 직구직구 인원이 아니다. (GSI로 서명하는데, DAVID 라는 사람으로 서명되어 있다고 하네요.)

저번에 8번 아이언 새제품에 딩이 있는것도 참고 쓰고 있는데, 이거 참 해도해도 너무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정말 빈 박스만 보냈을까요? 아니면 미국 내에서 현재 문제되고 있는 이슈와 연관이 있는 걸까요...?

PXG측에는 문의해두었지만 답변은 아직입니다. 빈박스로 도착한 것에 대한 대답은 "분명히 넣어서 보냈다"가 될텐데 참 난감하네요...

저는 PXG와 맞지 않나 봅니다. ㅠㅠ
혹시 동일한 사례가 있으신 분이나 해결책을 아시는 분은 연락 부탁드립니다 ㅜㅜ

배대지인 직구직구의 문제인지도 확인해봐야겠습니다...
지금까지 100건 이상 사용하면서 정말 만족도가 높았던 배송대행지라서 참 곤란하네요.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참고로 빈 박스로 입고된 케이스가 저를 말하는거 같습니다. 배송요청 눌러뒀는데 박스가 비어있다고 답변이 달렸거든요ㅜㅜ

    0 0

배대지가 몰려있다보니 다른 배대지에서 물건을 받아간 경우 있다고 하던데요..

    0 0

DAVID는 핵직구로 들은것같네요.핵직구에 문의해보세용.
이전글 참고하시구용
http://dbada.kr/7z7xDD

    1 0

와 감사합니다. 정확히 저랑 같은 상황이시네여 ㅠㅠ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0 0

PXG는.. 박스 팩킹하고 비닐로 다시 포장해서 최종적으로 비닐을 뜯지 않고는 물건을 꺼낼 수 없습니다. 그리고 PXG에서 빈박스를 보낼리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비닐이 훼손되어 있지 않은데 물건이 없다는거라면.. 전 솔직히 믿을수가 없네요..
PXG는 무검수가 답입니다..
비닐훼손되어 있는 상태로 받았고 물건도 없다면 배대지에서 인수거부했어야 맞는겁니다. 자기들 일이 그겁니다. 받을물건 많아도 일일히 하나씩 확인해서 받아야죠.. 배송업체는 물건 건네주고 끝이죠.. 받는놈이 잘 받아야죠.. 이건 배대지에서 물어줘야 맞는겁니다..

    1 0

핵직구로 오배송 된거 같습니댜 ㅠㅠ 꼭 찾아보겠습니다

    0 0

데이비드가 핵직구 쪽이라고 본거같아요.

저번에 게시판에도 그런 사례 있던데

    1 0

맞는거 같아요! 꼭 찾아보겠습니다.

    0 0

David는 핵직구 쪽입니다. 핵직구 사용한 1인입니다.

    1 0

제보 감사드립니다 ㅍ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