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스피드 스틱 개봉기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코리아스피드 스틱 개봉기
  장비 |
숀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6-02 20:14:46 조회: 1,681  /  추천: 8  /  반대: 0  /  댓글: 4 ]

본문





















킹라바님이 하셨던 이벤트에 운좋게 당첨이 되어서 오늘 코리아스피드 스틱을 받았습니다. 구성품은 샤프트. 160그럼 무게추. 커버입니다. 정품 사시면 190그람 130그럼 추더 같이 들어 있는 것으로 압니다. 노란색은 레이디용. 흰색은 남성용. 검은색은 프로용 으로 알고 있는데 흰색이 잘 왔네요. (세종시에 계신 프로님 유튜브에서 봤어요 ㅋ)
사진처럼 깔끔하게 포장되어서 잘 왔구요. 무게추는 나사방식으로 교환이 가능하더라구요.
그리고 실제로 방에서 살짝 휘둘러 봤는데 낭창이지 않고 50그람 Rflex는 되는거 같더라구요. 그냥 느낌이 그렇다는건데 실제 스윙은 해봐야겠습니다.
어제 구입했던 스윙연습기는 오늘 AS센타에 전화했더니 보내달라해서 내일 보낼거기 때문에 실제 스피드가 늘어나는 것을 측정하는건 주말즘나 다음주즘에 될것 같습니다.
소중한 기회를 주신 킹라바와 코리아스피드 사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추천 8 반대 0

댓글목록

숀박님 개봉기 감사합니다~

    1 0

이제 연습을 해봐야 하는데.. 그건 좀 걸리겠습니다... 아유...sc200 plus가 말썽을..

    1 0

숀형님 당첨되셨군요~~
부럽습니다^^

    0 0

당첨 축하드립니다~ 일요일날 얼마나 멀리 치시려구요 ㅋㅋ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