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클 버디했습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싸이클 버디했습니다..
  일반 |
자바2204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6-05 12:23:58 조회: 2,961  /  추천: 57  /  반대: 0  /  댓글: 75 ]

본문



시작하자 마자 한번, 마지막에 한번..ㄷㄷㄷ

추천 57 반대 0

댓글목록

와우. 대단하시네요.

    0 0

자바님을 빨리 미드아마 대회로!

제주도에서 언능 뭍으로 나오시기를.

    1 0

저도 자바님 미드아마대회 뛰시는거 보고싶네요. !

    1 0

퍼팅에서 아직은 부족해요~~^^

    0 0

ㄷㄷㄷ한라운드에 두번 싸이클 버디라니!

대단하시고 축하드립니다~

    2 0

감사합니다..
저두 두번은 첨이라..ㅎㅎ

    0 0

대박이십니다 ^^

    1 0

싸이클버디도 대단한데 언더라니...ㄷㄷㄷㄷ

    1 0

언더는 뭐..ㅌㅌㅌㅌㅌ

    0 0

와 ㄷㄷㄷ 멋진 실력이십니다

    0 0

추카드립니다. 정말 대단하십니다. 거의 프로수준입니다. 그 힘들다는 싸이클버디를 한라운딩에서 전후반 각각 1번씩 !!!

    1 0

저두 처음입니다^^

    0 0

하루에 두 번 ㄷㄷㄷㄷ 하루에 두 번은 프로들도 없는 경우 많을 걸요 ㄷㄷㄷ

    1 0

전 화이트티라서 가능한거죠~~
남자 프로가 화이트에서 치면 쉽게 하죠^^

    0 0

와~~ 정말 멋진 스코어네요!!ㅎㅎ

    0 0

정말 멋지십니다.  슼에서도 치기 힘들겠어요~

    0 0

와~~~ 축하드립니다~

    0 0

와~ 싸이클링이 2번 대단 하십니다.

    1 0

와 정말 대단하시네요!!!

    0 0

축하드려요~~^^

    0 0

ㅎㅎ축하드립니다^^

    0 0

와우 제주도신가봐요? 혹시 제주촌놈님 아니신가요?

    2 0

제주는 맞습니다만 그분은 아닙니다^^

    0 0

그냥 제주촌놈님이라고 놀리신건가요?

    2 0

어마어마하네요
프로선수이신듯 ㄷㄷㄷ

    1 0

순수 아마추어입니다요^^

    0 0

양민학살하셨습니다!!!!!

    1 0

저분들 저랑은 내기를 안합니다..ㅋ

    0 0

ㅎㄷㄷ 역시 자바님.. 대단하시네요.

    0 0

ㄷㄷㄷ 싸이클버디를 두번~

    0 0

기운 받아 갑니다!!

    0 0

와~~~ 입이 떡하니 벌어져서 말이 안나오네요~ 엄청나십니다~!!

    0 0

와우~~+_+  프로신듯 ㅎㄷㄷ

    1 0

순수 아마추어입니다~~^^

    0 0

와 진정한 실력자들이 한다는 싸이클버디를....

    1 0

핑G410 드라이버 잘쓰고있습니다..
드라이버는 핑!!

    0 0

축하드립니다~

    0 0

동반자 트로피 선물 받나요?

    1 0

동반자 트로피 ? 뭔가요?

    0 0

싱글 이글 트로피 처럼 싸이틀버디 트로피 동반자 분들이 안 만들어 주시나요? ㅎㅎ

    0 0

합성이네



ㄷ ㄷ ㄷ ㄷ ㄷ

최고십니다!!!!!!

    1 0

ㄷㄷㄷㄷㄷ

    0 0

자바님의 ER9 에 몽둥이샤프트를 달았습니다..ㅋㅋ
자바님 기를 이어받아 저도 언젠가...ㅋㅋ

    1 0

저두 퍼터가 문젭니다ㅜㅜ
몽둥이 샤프트가 뭔지요?(스테빌리티?)
퍼터는 많은데 요즘 팬텀 12.5 가 눈에 들어오네요..ㅋ

    1 0

여기도 한번공유됐던 패더슨 샤프트입니다.
좀쳐보고 후기올릴게요 ㅎㅎ

    0 0

언더라니 크~~~~~

    0 0

필드에서 이렇게 치신다니. 엄지척

    0 0

미쳤다 와 로또되게 해주세요!!

    0 0

와 엄청나네요
축하드려요!!

    1 0

오우! 이게... 가능한 것이었나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