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얼마전 주문했던 22도 유틸의 샤프트가 잘못왔습니다.
후지쿠라 프로 2.0 73 R 로 주문했는데 받은 것은 8 S
그래서 지인을 통해 전화로 오배송에 대해 상담..
상담한 직원은 사진으로 샤프트 스펙과 인보이스를 같이 찍어 보내달라했습니다.
사진과 오배송에 대한 내용을 이메일로 보냈습니다.
사실 기존에 주문내역 변경이나, 배송지변경으로 보냈던 메일은 답장을 받은 적이 없었기때문에..
솔직히 답장이 올꺼라고는 기대를 전혀하지 않았습니다..ㅎㅎ
조금전에 원래 주문한 스펙으로 샤프트를 제작해서 보내겠다고 하네요.
오배송된 샤프트의 처리에 대한 내용은 없는 것으로 보아
그냥 샤프트를 새로 보내주는 것 같습니다.
요즘 제대로 된 포장도 안하고..
오배송도 간간히 나오고..
고급이라는 이미지와 어울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는 있지만..
그래도 문제가 발생했을때는 제대로 처리를 해주는 것 같습니다.
제품 받으시고 문제가 있으신 분들은 메일로 문제제기를 하시면 될 듯합니다.
댓글목록
|
문제발생 대처는 공감하는바입니다 |
|
돈 버셨네요... |
|
시간은 걸리겠지민 처리되어 다행입니다. |
|
좀 기다리는 시간이 힘드시겠지만 샤프트 한 개 더 생긴것으로 위안을 삼으세요 |
|
저도 비슷한 케이스로 드라이버 샤프트 한개 더 받았습니다. |
|
메일은 [email protected] 주소로 보내신거죠? |
|
네 맞아요..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