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사 반품 방법 문의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협력사 반품 방법 문의
  질문 |
니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6-28 09:49:09 조회: 1,072  /  추천: 0  /  반대: 0  /  댓글: 5 ]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드라이버 샤프트를 잘못보고 주문했습니다.
쉽핑 메일 오기전에 취소 요청 메일보내니,
바로 쉽핑 메일 띄워버리네요. (협력사 실망)

그래서 전화하라는 글을보고, 전화하니,
출고되어서 취소 불가 하다네요.
반품은 가능하다하여, 그렇게 하겠다고 하니
4.99불 짜리 Return authorization을 결제해서 반품하라는 메일이 오네요.

아직 배대지 (오마이집)도착 전인데요.
배송대행 신청하고, 반품신청하면 되는지요?
오빠른이나, 무검수 신청하면 바로 한국 배송할것 같은데요.

정밀검수 신청하고, 제품 상태보내오면,
그때 반품 하겠다하고,
Return authorization 결제 메일을 첨부하면 되는지요?

우선 배송대행신청은 해놔야겠지요?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제 아이디 검색하면 반품 문의했던 글이 있는데 참고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캘프 홈피에서 리턴라벨 구매 후
리턴라벨 스캔해서 배대지에 메일로 보내고
배대지에 반품진행 해줄것을 요청했습니다

    0 0

네 알겠습니다.
메일로 처리하는거였군요.
반품대행비도 배대지에서 청구 하던가요?

    0 0

배대지에 반품관련 진행절차 및 반품소요비용을 문의해보시고
메일로 리턴라벨 보내겠다고도 해보시죠

    0 0

리턴라벨비용하고..
배대지별 반품 수수료가 있습니다.

    0 0

취소요청하니 쉬핑해버려서 실망하셨다는 부분은 착오가 있으신 듯 하네요. 협력사가 원래 빠릅니다. ^^
저도 예전에 새벽에 잠결에 주문하고 아침에 깨서 보니 왼손용이라 취소할려고했더니 바로 쉽이더군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