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정힐cc 후기(feat. 천사 캐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석정힐cc 후기(feat. 천사 캐디)
  골프장 |
mechn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7-03 10:11:09 조회: 3,596  /  추천: 11  /  반대: 0  /  댓글: 10 ]

본문

아래 글들에서 캐디 후기들이 있어서 최근 라운딩 한 석정힐cc 생각나서 후기 올려봅니다.

전북 고창 석정힐 cc는 처음이었는데요.. 클럽하우스 느낌은 그냥 좀 낡았네 이런 느낌이고 별 감흥은 없었어요.
코스는 전체적으로 전장이 짧고 무난한 느낌이었습니다. 짤순이들이 가면 좋을법한 코스~ 잔디 관리도 그냥 무난. 코스도 그냥 무난하네요.
몸 풀고 있는데 캐디님이 인사하는데 친절 포스가 확 느껴지더라구요. 말 몇마디만 들어도 알 수 있는 친절함 그런거 있잖아요.
말투부터 친절하시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거리도 잘 봐주시고 채도 센스있게 잘 갖다주시고 공도 잘 찾아주시고 굿샷 리액션이라던가 아까운 샷에 ‘아우 어떡해요 너무 아쉬워요~’ 이런 정성스러운 반응이라던지 너무 천사같으시더라구요.

제가 그날따라 캘러웨이 트루비스 볼만 쓰고 있었습니다. 공 잃어버리고 몇개 더 꺼내는데 이러시는겁니다. ‘고객님~ 다른 공들에도 축구공처럼 다 그림 그리셨네요? 호호호’
그래서 제가 ‘아 이거 원래 이렇게 파는 공이에요 ㅎㅎㅎ’ 이러니까 캐디님이 ‘아 진짜요? 저는 다 직접 그리신줄 알았어요. 속으로 어떻게 이렇게 이쁘게 그렸을까 생각하고 있었어요 호호호호’ 이러시더라구요.
그래서 속으로 아 캐디님이 경험에 아주 많으신 분은 아니구나 생각했네요. 그래도 너무 잘 하시더라구요.

결론적으로 만나본 캐디님 중에서 압도적인 1등입니다.

딜바다 회원님들 중 석정힐cc 가셔서 30대 후반~ 40대 초반 정도로 보이시는 예쁘장하신 캐디님이 말투가 엄청 친절하시다. 그럼 그날 라운딩은 즐거우실거라고 확신합니다.

추천 11 반대 0

댓글목록

예쁘장하신 예쁘장하신 예쁘장하신 ...
이말이 핵심이구요 ㅎ

    1 0

훨씬 예쁘장하신 캐디님들도 많이 많나봤는데 이분 발끝도 못 따라갑니다 ㅎㅎ

    1 0

석정힐 CC + 영광 CC 패키지 가신건가요?
석정힐은 저도 좋은 기억이 많고 영광 CC는 오랜 기다림으로 다시는 가고 싶지 않은 골프장이 되었네요

    1 0

그냥 석정힐만 다녀왔습니다. 영광cc는 평이 좋은 편이 아니더라구요.

    0 0

보통 석정힐이랑 고창씨씨 묶는 패키지 많더라구요

    0 0

석정힐 기억해두겠습니다 ^^

    0 0

골프장 자체로는 그냥 보통인데 그날 캐디님 운이 엄청 좋았나봐요^^

    0 0

축구공 그림 그렸다는게 고단수의 영업 노하우일수도...;;^^

    0 0

엇! 그런 방식의 영업이라면! ㅎㅎ 나쁘지 않네요

    0 0

예쁘장하신 예쁘장하신 예쁘장하신 예쁘장하신 예쁘장하신 예쁘장하신 예쁘장하신 예쁘장하신
넵~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