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징 교체 후 징이 너무 잘 빠지네요ㅠ 방법 없을까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셀프 징 교체 후 징이 너무 잘 빠지네요ㅠ 방법 없을까요?
일반 |
라이드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7-07 17:50:19 조회: 2,963  /  추천: 3  /  반대: 0  /  댓글: 7 ]

본문

풋조이 DNA 헬릭스 보아 골프화를 신고 2년 여 동안 60회 정도의 라운딩을 도니 스파이크가 깨지고 닳아 없어지고 하더군요.

 

그래서 매장에 들고가 물어보니 몇몇 스파이크가 너무 많이 닳아서 매장에서는 교체할 수가 없고 본사로 배송 수리를 맡겨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수리비는 총 3만원이고 기간은 2주 정도 걸리고요.

 

당장 라운딩들이 잡힌 것들이 많아 2주는 못 기다리고 고민하던 중 셀프로 스파이크 교체를 하였답니다.

여기 골포 글들 검색을 통해 알게된 노하우들 덕분에 셀프 교체까지는 성공했습니다.

(교체 전 신발 바닥 부분을 따뜻한 물에 불리는 팁이 아주 유효했습니다. 골포 감사합니다 ㅎㅎ)

 

그런데, 더 고민이 생겼습니다. 스파이크를 힘껏 조인다고 조였는데도 라운딩 때마다 스파이크가 2~3개 정도씩 빠지네요.(특히 왼발 부분)

 

처음에는 몇 개씩 빠지길래18개 들이 스파이크 셋트를 하나 구매해 빠진 곳마다 다시 채워놨는데, 이제 남은 스파이크가 2개밖에 없네요.ㅠㅠ

 

새로 스파이크 셋트를 추가 구매해야 하나, 매장에 다시 들고가서 정식으로 교체를 해야 하나, 아니면 이참에 골프화를 새로 하나 장만해야 하나, 고민입니다.

 

셀프 교체하면 다들 이렇게 스파이크가 잘 빠지나요? 그럴 때 잘 안 빠지게 하는 노하우가 있나요?
고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셀프교체 해도 안빠지는게 정상인데, 딸깍할때 까지 조여보시죠

    0 0

딱 딱 딱 세번까지 조여보세요

    0 0

제가 DNA2.0 이번에 교체하다가 똑같은 증상이 나왔는데요,
혹시 스파이크가 잡고 흔들어 보시면 꽉조여져 있지 않고 좌우로 움직이거나 하지 않으신가요??
스파이크가 고정되어 있지않고 흔들린다면 덜 조여져서 그렇습니다.

꽉 잡고 오른쪽으로 한번 더 꺾으면 딸깍 소리나면서 꽉 끼여서 스파이크가 안움직입니다.
공구를 어떤거 쓰시는지 모르겠는데, 스파이크 안에 작은구멍 두개 있는걸로 조이는 도구를 이용해보시면 꽉 조여집니다

    0 0



스파이크랑 교체 툴입니다.
세게 조이면 딸깍 소리가 나나요?
더 조이면 스파이크가 어스러지겠다고 할만큼 조인다고 조였는데, 딸깍 소리 나게까지는 안 조여봤네요.
집에 가서 한번 해볼게요.
팁 감사합니다~

    0 0

저 위에 툴에서 가운데있는걸로 하시면 됩니다! 다른걸로는 힘줘도 안돌아가더라구요

    0 0

힐릭스 보아용 스파이크 특징중에 하나가(주로 아디다스 마크를 단 스파이크)
결합부분에 이물질이 껴 있는 경우, 스파이크가 쉽게 이탈된다는 점입니다.

안쓰시는 칫솔 등으로 결합부에 낀 잔디, 흙 등을 제거해보시면 지금처럼 쉽게 이탈하지는 않을겁니다 ㅎ

세게 조이시다가 홈 부위 파손될 수 있으니 톡 톡 톡 세번 돌아갈때까지만 조이시는게 맞습니다.

    1 0

저도 저렇게 스파이크 여러개 날렸습니다. 무조건 안 돌아갈 때까지 돌리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나사 헛돌때까지요.

저도 덜 돌렸다가 징 엄청 잃어버렸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