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풔풔입니다.
제가 이런걸로 글을 올릴 줄은 몰랐는데...
레슨권 환불 받으신 경험 있으신가요???
저의 사정은 이러합니다.
저는 다른 GDR아카데미에서 1년짜리 이용권을 끊고
회사 근처 GDR을 다니고 있는데
아무래도 이쪽 매출이 아닌지라 공짜로 다니는 느낌이 들어
6월에 12회짜리 이용권 구매하였습니다.
15분짜리라서 한번 레슨받을때 2회씩 소모하면 되기에
빨리 소진하면 2주안에 소모되겠다 생각했는데
오후 레슨프로가 1명일뿐더러
제가 4시반에서 5시반 사이에 가는데 5시부터 저녁 시간이라고
레슨이 힘들더라구요
어느덧 시간이 흘러 일주일 남았다는 통보....
6회 남았더라구요
일주일 남았는데 무조건 소진해라
시간표상에는 제가 갈수 있는 시간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냥 이번주 레슨 받은 것으로 처리하고
나중에 틈틈이 지나가다 살짝 봐주시죠~~
하니 그냥 2주 연장해줄테니 기간 내 꼭 소진 하라하셔서
고맙다고 하고 마무리 지었습니다.
허나 실장이란 분이 프로하고 얘기를 듣더니
타 영업점에서 등록하였기 때문에 그런 건(기간 연장)해드릴수 없고
무조건 이번주 내에 소진 하라 하더라구요.
그래서 내가 일주일에 한번씩 연습장 오면서 레슨을 못받은 거면 말도 안한다.(저는 일주일에 4~5번 갑니다.)
레슨이 꽉차있고 갈때마다 프로님이 안계셔서 못받았는데 시간내에 받으라니
그냥 레슨비용 버리라는 소리 아니냐..하니...
규정상 어쩔 수 없다더라구요...
참내....
그래서 레슨 받을 수 있는 시간은 이번주에 없으니 레슨권 버리라는 소리로 알고 있겠다.
주변사람들에게 이 연습장은 원래 이러하다고 알리겠다고 말하고
소비자보호원에 해당 사항 고발 접수해놓은 상황입니다.
이용 기간이 한참 지나서 권리 찾으려고 했던것도 아니고
기간내에 해결하려고 한건데 안된다고 하니 참.....
위와같은 경험하신분 계시면 처리 노하우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목록
|
유도리가 너무 없네요. 잘 해결되시길 빕니다. |
|
쉽게 쉽게 가면되는데 참...... 일단 화해는 했습니다. |
|
전 헬스 같은 경우네요 |
|
허허... 더 심하네요...ㅠㅠ |
|
GDR은 프로수 대비 레슨을 너무 무분별하게 받는거 같아요. 저가 다니던 지점도 항상 꽉차서 못받다가 저는 24회 중 12회 버렸습니다. 프로님이 잘 가르쳐줘서 12회로 충분한 효과를 봤다 생각되어 클레임을 제기하진 않았지만, 주 4~5회 다니면서도 다 못한거여서 문제의 소지가 있긴 하겠더라구요. 레슨 받으려면 3일 전에는 예약해야겠던데, 시간맞춰 가기도 힘들구요 ㅠ 게다가 복지는 얼마나 좋은지 주 3회는 쉬더라구요 ㅎ |
|
일단 어느정도 합의점을 찾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
|
오우 저희 동네도 레슨받기 빡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