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경기권 2부 노캐디 플레이 후기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주말 경기권 2부 노캐디 플레이 후기
  기타 |
크롬소프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8-02 06:13:55 조회: 2,274  /  추천: 3  /  반대: 0  /  댓글: 5 ]

본문

요즘 캐디 구인난에 시달리다보니 공홈 부킹시 노캐디 타임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타임을 잡아 부킹하면 노캐디플레이를 할수 있는 구장이 좀 있는데요.

어제 이천에있는 골프장 2부티를 잡아서 라운드를 다녀왔습니다. 원래 티는 캐디동반 타임이었는데 전화해서 부탁하니 경기과에 확인후 변경시켜주더군요.

2부 첫티여서 1부 마지막팀과 시차가 있었는지 아니면 27홀 골프장 특성상 팀 조정시 시간차가 있었는지 앞 뒤로 아무도 없이 진행했구요. (아, 비가와서 취소한 팀이 있었을수 있겠군요.) 후반에는 앞조(캐디동반)가 천천히 진행해서 천천히 쳤습니다. (천천히 치는것도 나쁘진않더라구요. 아주 늦지않는 이상)

동반하신 선배님들 모두 구력도 오래되시고 잘치시는 분들이라 (초반에는 약간 어수선했으나) 빠른진행에 즐거운 라운딩을 할수 있었습니다.



근래에 딜바다 게시판 보면 불만족스러운 캐디 서비스에 대한 글이 올라오는것같은데, 주간에도 노캐디 가능한 구장이 있으니 노캐디 타임에 부킹을 하시거나 못하신경우에도 전화 문의 해보심이 어떨까 합니다.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노캐디 좋습니다.
느리지 않는 플레이만 된다면 노캐디 적극 환영합니다~

    0 0

구장 공유 부탁드립니다. 그런 정보는 널리 공유가 되고 사람들이 많이 찾게 된다면 다른 구장들도 서서히 노캐디로 바뀌게 되지 않을까요?

    3 0

이천마이다스입니다.

    0 0

조금만 더 걸어다니면 셀프라운딩도 좋더라구요  노캐디 퍼블릭 샷감 잃지 않기 위해 자주 갑니다

    0 0

저도 노캐디 한번 찾아가봐야겠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