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대디 세일하네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슈가대디 세일하네요
  장비 |
스컬앤본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8-02 08:24:17 조회: 2,267  /  추천: 9  /  반대: 0  /  댓글: 18 ]

본문



이건 안할 줄 알았는뎅.ㅋ
혹시는 역시인가봅니다.
이제 장바구니 담아도 할인가격 나와요

추천 9 반대 0

댓글목록



슈가대디랑 ST 아이언까지 포함이네요. 싸졌는데 비싸네요. 거의 모든 샤프트 업차지는 덤이구요 ㅎㅎ

    1 0

프리미엄 브랜드란 카테고리에서는 빼야할 것 같아요

    0 0

슈가대디 2개만 사도 천불이 넘네요 ㅠㅠ

    1 0

ㅋㅋ그 렇긴한데 국내정가는 한자루에 130 정도라.

    0 0

프로토 드라이버 땡기네요. 란딩하면 동반자들이 드라이버 소리가 왜그러냐며.... ㅠ

    1 0

요즘 카본크라운 드라이버 소리가 다들 그래서 동반자들 소리도 다들 그러합니다. ㅎㅎ

    0 0

프로토..땡기네요

    1 0

업차지가 있어서 조삼모사입니다

    1 0

샤프트 업차지하면 다시 원가격 나옵니다

    0 0

슈가대디 참 애매한 가격이네요

두자루 1000불 언더면 질렀을텐데

    0 0

우와 싼데 비싸네요 ㅎㅎ

    0 0

진짜.. 싼데 비싸네요..

3자루 사면 자루당 80만원꼴이네요

    0 0

세일을 해도 살 엄두가 안나는...ㄷㄷ

    0 0

요건 대란급은 안되고
정예 장학생들 만 참여할 듯 하네요.

    1 0

근데 궁금한게... 한국총판 카네는 본사하고 같이 할인 하면 안되나요? 본사정책이 저러면 같은 금액 까지는 아니라도 약간 마진 얹어서 할인 하면 직구 누가 하겠습니까...
공급가도 본사에 얘기해서 내리라고 하면 되잖아욬

    1 0

웻지는 3개라 엄두가안나고 프로토 땡기네요ㅋㅋ업차지안되는 샤프트로 해서 t1100꼽고싶은생각이...

    0 0

슈가대디 50 54 58 0811X 질렀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만 샤프트 업차지 장난질에 기분이가 살짝 상하네요..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사히 오기를 이번에도 기도하겠습니다.

    0 0

도대체 왜 웻지는 저렇게 비싼건가요?ㅠㅠ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