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골퍼를 위한 런치모니터 2종 비교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헝그리골퍼를 위한 런치모니터 2종 비교
  장비 |
해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8-06 01:57:43 조회: 1,995  /  추천: 8  /  반대: 0  /  댓글: 8 ]

본문



PRGR은 건전지와 보관파우치도 주네요.



빈스윙시 헤드스피드와 예상비거리 표시, 하지만 PRGR은 비거리는 안나오네요.



아이언7번 거리측정값이 2개 동시측정해니 유사합니다.(제가 어깨가 아파 거리가 원래 좀 짧아요ㅠㅠ;)

전에 여기 소개되어 PRGR 와 ATRAS(주피터로 소개) 저가형 런치모니터 두개 구입하게 되어 비교해보았습니다.
제품명은
#검은색 GST-5GL ATLAS GOLF SWING TRAINER
#빨강색 HS-110 PRGR RED EYES POCKET
둘다 기본 기능은 같습니다.
헤드스피드 , 볼스피드 , 예상비거리(yard) , 미트율(스매쉬팩터 표시 1.4-1.5가 양호)

웨지류는 부정확하고 아이언이상 헤드스피드 볼스피드 예상거리(yard)표시가 나름 인도어에서 측정결과 정확한것 보니 살 가치가 있다입니다.
목적없이 연습을 하다보면 시간만 보내다 오는 경우가 많은데 비거리 목표를 세우고 연습하니 친구가 봐주는 느낌이 들어 아주 좋습니다.

단지 비싼 트랙맨같이 방향이나 탄도가 표시가 안되어 아쉽지만 실내에서는 비거리 위주로 야외에서는 방향성위주로 연습하면 압축적이고 효과적인 연습이 되라라 봅니다.
두개중에 하나를 고르라면 검은색을 추천하고 요즘 땡처리중인 빨간색도 유용합니다.
ATRAS추천 이유는 빈스윙시 비거리 표시, 미트율 한화면 표시, 퍼터 기능 지원 정도가 낫고 가격이 PRGR보다 비싸고 일본어 전용이 단점이겠네요.

더 자세한 사진은 여기서는 편집이 어려워 제 블로그 참조바랍니다. 계속 사용해보고 글내용 추가중입니다.

추천 8 반대 0

댓글목록

ㅎㅎ 짐작하셨을수도 있지만 제가 질문드렸었는데 역시 골포인이셨군요 ㅎㅎ 둘 중에 선택할 수 있는 행복한 고민 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 0

제 블로그에 질문하신분이군요. 글내용이 부끄러워 안올릴려다가 궁금하신 분 보시라고 질문에 용기내서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0 0

와 궁금했던 내용인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0 0

prgr 아주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연습장 가는 재미가 있네요.
잘 맞았구나 느낄때 피드백도 좋구요

    0 0

감사합니다  재입고알림 해놓았네요 ㅎ

    0 0

PRGR 거리측정기는 수치의 신뢰도(물론 어느정도 정확하다고 하시니~ ^^;)를 떠나 연습장을 더 재미나게 하는 요소로도 충분히 좋은것 같습니다.

    0 0

저는 검은색 사용중입니다 ㅎㅎ 근데 귀찮아서 잘 안쓰게 되네요

    0 0

귀찮으시면 저한테 파셔도 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