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도받을시 취소/변경불가의 이유가 무엇일까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양도받을시 취소/변경불가의 이유가 무엇일까요?
  질문 |
For싱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8-06 10:18:35 조회: 1,294  /  추천: 1  /  반대: 0  /  댓글: 6 ]

본문

어플통해 양도를 받았습니다. 취소 변경이 불가능하답니다. 얼떨결에 정보없이 확인 하였습니다. 티업날짜는 17일이구요..

하지만 여기서 궁금한것이 있습니다.

분명 해당 골프장 위약 규정은 4일 전 취소가 아니면 위약금이 없다고 합니다.

그러면 양도주는 부킹매니저가 값이 싸냐?
그것도 아닙니다. 그냥 홈페이지에서 제가 예약해도 같은 값입니다. 물론 퍼블릭입니다.
홈페이지 실시간 예약을 보니 오히려 제가 더 원하는 시간대가 많습니다.

제가 직접하는게 더 선택의폭이 넓으며 양도받은 이점이 단 하나도없고, 오히려 취소 변경이 불가능하답니다.

왜 이런걸까요?문득 궁금합니다. 사실상 변경 의지는 없습니다만, 10일전부터 취소 변경불가하다는게 이해가 되질 않습니다. 값이라도 더 메리트가 있었다면 이해가 되죠..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애초에 하나도 이점이 없는데 왜 그런 조건이 달린걸 양도 받으신건가요?

    2 0

ㅠㅠ 급한 마음에 코스 파악이 안되었습니다. 제가 양도받은 코스가 원래 1만원 더 싼 코스였습니다. 전 만원 더싸구나 싶었죠..사실상 저의 불찰입니다만, 부킹 매니저의 판매 물품이 좀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있네요.
-값/시간 모두 메리트없고 오히려 취소 변경 불가만 ㅠㅠ

    0 0

중간에 취소를 하면 다른 사람을 또 구해야 하기 때문에 골프장보다 취소 기한을 더 여유있게 두는 것 같습니다.

    0 0

네 그건 알고있습니다만, 그러면 조금이라도 100원이라도 더 가격적인 메리트가 있어야할텐데..사실상 홈페이지 예약은 오히려 여유가 넘치거든요..저의 불찰입니다 ㅠ

    0 0

이유가 어디있겠습니까 그냥 자기들 편하려고 하는거지..
아직 경험이 부족해서 그런지 괜찮은 매니저를 만나보지 못해서 저는 부킹매니저에 대한 인식이 별로 좋지는 않습니다.

    0 0

따지면 취소해줍니다.
최소 5일전에만 얘기해주면 취소해줄겁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