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채는 전시즌 모델과 성능에서 큰차이날까요?(feat.19년 유틸리티)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골프채는 전시즌 모델과 성능에서 큰차이날까요?(feat.19년 유틸리티)
  질문 |
캐너비스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8-09 21:46:27 조회: 1,560  /  추천: 6  /  반대: 0  /  댓글: 11 ]

본문

자동차의 경우 19년모델이랑 20년모델이 큰차이 없어도 가격에서는 큰차이 난거 같아요. 물론 페이스리프티나 세대변경의 경우는 예외겠죠.

4번유틸리티하나 사려하는데 코브라f9나 코브라sz비교하면 인터넷가격 비교시 30프로 이상 저렴한거같더라구요.

실제로 전년도 모델과 올해 모델이 성능에서 확연히 차이나는 경우가 많을지요?

prgr고반발 유틸리티는 댓글보고 다음에 사는거로 맘접었스니다. 적당한 가격대의 유틸 추천도 될까요? 캘러웨이 매버릭 잘맞긴했는데 가격이 은근세더라구요ㅜㅜ

GDR기준 볼스피드50전후에 비거리 165전후입니다. 지금 ㅆ는 유틸리티는 미사일s강도 5번

추천 6 반대 0

댓글목록

절대 없어요. 게다가 에픽플래쉬랑 매버릭의차이라면 더더욱.

    0 0

차이 없어요

    0 0

예전에 유명유튜버 락쉴즈가 20년전볼이랑 드라이버 vs 현세대 실험한 영상 있는데 20야드정도 밖에 차이 안났습니다

    1 0

이런 영상도 있죠.
 메이저 회사들 근 5년이였나 10년 드라이버들 20여개 모아놓고 매년 대표1명씩 뽑아서 쳐보니 큰 차이 없는 영상도 몇개 있지요.. 20년 20야드면 대충 1년에 1야드 느낌인것 같은데, 이마저도 들쭉날쭉하면서 추세선이 저리 되는것 같고요.

재미 + 디자인 + 마케팅의 노예+ 스펙 변화 가 주된이유여서 기변하는거지, 성능차이는 미미하다고 생각됩니다.

    0 0

우드 하고 유틸은 10년전이나 최근 제품이나 차이 거의 없습니다. 오히려 오래된 것 중에 현행품보다 좋은것도 많아요.

    0 0

드라이버, 웻지 그리고 퍼터는 새거 사도, 우드, 유틸은 이월상품도 좋고 조금 오래써서 스크래치나 흠집 많이 간게 더 정감있어 보입니다. 차이 없다는거 잘아실겁니다. 아이언 세트는 추가로 필요없는데도 백 살때마다 자꾸 사고 싶네요.

    0 0

드라이버는 최근에 여러 신기술이 발생해서 거리 차이는 있으나 230m 치는 기준으로 10m 차이도 안날거에요.

우드와 유틸은 새로운 기술이랄게 없어서 거리 차이가 거의 없을겁니다.

    0 0

드라이버 포함 매년 신기술이다 뭐다 화려하게 광고하지만 사실 체감되는 부분은 미미합니다.
광고대로였다면 지금 다들 드라이버를 슬라이스 없이 직선으로만 쭉쭉 300미터씩 때리고 있어야하는데 사실 현실은 10년 전이나 지금이나 다를바가 없습니다.
기술의 집약체라고 하는 드라이버가 이럴진대 우드, 유틸, 아이언은 뭐 더 말할것도 없겠죠;;

    0 0

유틸은 중고나 이월로 하는게 나쁘지는 않겠네요ㅋ

    0 0

유틸은 정말 많이 사용해본것 같은데, 가성비가 중요하다면, 1. M6 유틸 2. 타이틀 816H1 또는 818H1(중고도 많아요.) 정도 추천드립니다. M6같은 경우는 확실히 정말 편하게 잘맞고 TWIST FACE때매 방향 보정성도 있습니다. 다만 스탁샤프트가 Fubuki가 가볍고 약한데, Fujikura Atmos는 짱짱합니다. 타이틀은 다른 채는 난이도가 있는데 유틸같은 경우는 관용성, 거리, 디자인 모두 정말 좋습니다. 중고로 깨끗한 816h1 같은거 구해보시는거 강추요.

    0 0

타이틀리스트는 아이언, 드라이버 모두 뭔가 어렵긴했는데 유틸은 다른가보네요.
좋은정보감사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