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 입점 골프존마켓, ak골프, sb골프 20% 할인 쿠폰 주네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지마켓 입점 골프존마켓, ak골프, sb골프 20% 할인 쿠폰 주네요.
  일반 |
라페토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8-10 01:44:12 조회: 3,682  /  추천: 11  /  반대: 0  /  댓글: 33 ]

본문

할인 대상 상품이 정해져 있긴 하지만 잘 찾아보면 살만한게 보이네요.. 스마일클럽 20% 일반 18% 쿠폰 줍니다

http://rpp.gmarket.co.kr/?exhib=39272

골프 탭에서 각 쇼핑몰 할인 쿠폰 받으시고, 스마일클럽이신 분들은 우리카드 중복까지하면

골프존마켓 - ba5785 나이키 더플백 : 44,000원대
http://mitem.gmarket.co.kr/Item?goodscode=1855281010&keyword_seq=24880607568&keyword=ba5785

Ak골프 - 클리브랜드 rtx4 웨지 - 8만원대
http://mitem.gmarket.co.kr/Item?goodsCode=1494519756

웨지가 대박딜인 것 같네요...

우리카드 15%, 씨티카드 12% 적용하시려면 스마일클럽 가입되어 있고 지마켓 앱으로 구매하셔야 됩니다..

전 가방 달렸습니다... 저거 외에도 기획전 잘 골라보면 살만한것 들좀 있지 않을까 하네요

추천 11 반대 0

댓글목록

http://mitem.gmarket.co.kr/Item?goodsCode=1838085650

M6 드라이버 9도 샤프트 R 27만원대(x) -> 28.3만원인 것 같네요

    0 0

왜 전 29만대일까요? 우리카드 스마일클럽까지 다 했는데.

    1 0

쿠폰이 스마일클럽 7%를 적용해야 할인율이 제일 크네요... 28.3 최저가로 나옵니다

잘못된 정보 죄송... 수정했습니다

    0 0

그냥 지마켓 추가할인 선택하시고 컬쳐신공 쓰셔서 27정도에 사시는게 젤 쌀거같네요

    0 0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하는 야시간에 이 글을 왜 봤을까요? ㅋㅋ

    1 0

할인할때 뭐 안사면 손해보는 기분이라....

가방하나 질렀습니다....!

    0 0

혹시 우리카드 쿠폰은 어디서 받는건지 여쭤도 될까요? 제가 찾아보니 안보여서요  제가 못찾는건지ㅜㅜ

    0 0

아... 제가 쿠폰을 잘못 봤네요...

스마일클럽 이어야지만 받을 수 있습니다 ㅠㅠ

    0 0

많이들 찾으셨던 g400max도 스마일클럽할인까지하면416,000까지 나오는 듯 하네요.
볼빅 VIBE 우레탄 3pc 공도 가격 나쁘지 않아 보이고요.

    0 0


스마일카드 7%할인(최대 3만)쿠폰 쓰면 38.6 나오네요 (sb골프)

    1 0

가격 진짜 괜찮네요. 강추~

    0 0

볼빅 공 덕분에 샀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씨티카드랑 우리카드가없는게 아쉽네요 ㅜ

    1 0

덕분에 매버릭 서브제로 51.4만원 무이자 12개월에 질렀습니다 ㅜㅡㅜ 왜 눙물이... 잘 참고 있었는데... ㅎㅎ

    1 0

링크좀 부탁드립니다^^

    1 0

그냥 지마켓에서 매버릭 드라이버로 검색 후 나오는 것들 클릭하면 스마일 클럽 20% 할인 쿠폰이 뜨는 것들이 있습니다. 그것들 중 하나 골라서 샀어요

    0 0

얼마전에 올리신 백 50000원에 샀는데ㅠㅠ
근데 사이즈가 좀 큽니다~
락카에 넣으면 좀 구겨 넣어야 하더군요
2박3일용으로는 좋아요

    0 0

술김에 링크보다가 출근해서 보니 50,54,58 웨지 세트가 결재까지 완료됐네요 ㅋㅋㅋ

    0 0

웨지3개를 장바구니에 한꺼번에 담아도 씨티카드적용이 한개밖에 안되는데 어떻게 구매하셨나요?

    0 0

저는 우리/씨티 카드가 없어서 그냥 쿠폰 세개 2만8천원 짜리 쿠폰 세개 다 받고 각각 적용해서 한자루단 10,5000원 꼴로 주문했어요!!

전문웻지 10만원대면.. 이거도 초 대박이라

    0 0

아!답변감사합니다

    0 0

가방 골포에서 추천받아 저도 쓰고 있는데요. 적당히 커서 이것저것 편하게 넣어다닙니다. 추천해요^^

    0 0

덕분에 보이스캐디 cl2 신형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0 0

덕분에 52도 웨지 하나 질렀습니다~~

    0 0

덕분에 웨지 하나 업어 갑니다 감사합니다^^

    0 0

RTX 48 52 56 계속 고민하다

덕분에 셋트로 주워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

    0 0

덕분에 rtx4 48/52/56 싸게 쿠폰카드할인으로 277,290에 질렀습니다

    0 0

각각 하나씩 적용되지않나요??
두자루 살려고 결재하려고 봤더니 카드쿠폰은 한개만 적용되던데 어떻게 하신건지요? ㅠㅠ

    0 0

감사합니다. 워지 하나 질럿네요.

    0 0

감사합니다. 인피니티 투어 가지고갑니다

    0 0

웨지 RTX4 50/56 두개 결재 했습니다.

    0 0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할인쿠폰은 주는데 우리카드 할인정보는 없는데요? 끝난건가요 벌써?

    0 0

자문자답입니다. 우리카드 할인은 앱에서만 적용되네요^^
덕분에 볼빅 바이브 공 싸게 구입했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