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클럽 인터넷으로 주문하려고 하는데 보통 어디 이용하세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골프 클럽 인터넷으로 주문하려고 하는데 보통 어디 이용하세요??
질문 |
yolosss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8-12 13:44:16 조회: 1,674  /  추천: 2  /  반대: 0  /  댓글: 10 ]

본문

 

 

여태까지는 SSG. 현대몰 등에서만 구입했었는데

 

주변에 물어보니까 

 

아베 골프 , 골핑 등 골프용품만 전문적으로 취급하는곳들이 많더라구요

 

 

다들 어디서 주문하시나요??

 

정보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온라인 보다 오프라인이 보통 싸더라구요...
주위 오프 샵 둘러보시고 추천 받아보심이...

    0 0

감사합니다

    0 0

저도 당연히 인터넷이 쌀줄알았는데 오프가 더 싼거보고 충격받았던 경험이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최저가 확인하시고 주변 오프매장 둘러보시길 추천드려요

    0 0

도움 감사합니다

    0 0

온라인에서 싸게 파는것도 있고 매장에서 싸게 파는것도 있어서 시간 되시면 비교해보세요~

    0 0

뭘 살지 결정을 하셨으면 네이버나 다나와에서 검색해서 최저가 판매하는 곳에서 사시면 됩니다.
그런데 SSG Hmall 같은 곳에서 카드 청구할인 할때가 가격적으로는 제일 좋아요.
대부분의 판매업체(아베, AK 등등)이 지마켓 같은 오픈매장에도 들어가 있지만 대형 쇼핑몰 매장에도 들어가 있고 가격은 똑같이 올려요.
저는 주로 SSG 를 사용하는데 1만원 한도 10% 쿠폰 + 청구할인 5-7% 이용하는게 제일 쌉니다. (쇼핑몰은 카드 청구할인한도가 다른 곳보다 큽니다.)
간혹가다가 업체가 입점한 쇼핑몰에서 지마켓에 다시 입점해서 올라오는 상품들이 있는데 이런 것도 할인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AK 에서 신세게 몰에 올린 제품이 -> 지마켓에 올라와 있는 경우)

    1 0

22222
대형골프마켓에서 각종 온라인사이트에 올려놓은것중에 가끔 쿠폰이 강력하게 풀리는것들이 오프보다도 쌉니다. 어쩔때는 최신상도 풀리기도 하구요. 지마켓 옥션에서 20%쿠폰에 중복 10~15%이렇게 풀리면 신상도 오프라인 현금 최저가보다도 저렴할때가 많아요. 대신 타이밍을 잡고 기다려야한다는게 문제죠.

    0 0

참고가 되실지 모르겟지만 이번에 지마켓에서 쿨섬머 행사하길레 브릿지스톤 공 1더즌 51000원에 쿠폰 최대한 먹여서 청구할인까지 35000원에 구매해서 방문수령 했는데 매장에서 4만원에 팔고있더군요  엄청싸게산줄알고 뿌듯해했다가 충격....

결론은 발품팔아서 비교해보는수밖에없습니다

    0 0

보통 1년 이내 신상은 오프라인이 더 싼거 같고 1년차 지나가서 매장에서 취급 안하기 시작할때는 온라인이 더 싼것 같습니다.

    1 0

맞아요. 신상은 온라인 가격 확인후 오프라인 구매(전국적으로 블로그같은거 운영하면서 싸게 파시는 분들 있어요. 물론 이 경우는 국내 정품으로 사셔야 안심이죠), 지난 상품은 깨끗하게 사용한 중고구매가 답인듯.

    1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