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드레슨 비용?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필드레슨 비용?
  질문 |
보보쨩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8-14 20:35:07 조회: 2,821  /  추천: 10  /  반대: 0  /  댓글: 48 ]

본문

여쭤볼데가 여기밖에 없어서 질문드립니다. 머리올리는데 필드레슨 하는 비용이 30 + 프로 그린피. 캐디피(는 3명이 나눠서 내는듯) 그래서 총비용이 약 39만원 정도 든다고 하네요. 본인그린피 9만원은 따로구요. 적정가격일까요? 너무 과하다는 생각이 드는데 질문할데가 여기뿐이라서요..

혹시 문제되는 질문이라면 내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10 반대 0

댓글목록

필드 첨 나가는데 레슨을 왜 받죠??

물론 받으면 좋긴 한데... 가성비 생각했을 때 그 정도면 비용에 상담하실 정도의 재력은 아니실듯..

    5 0

레슨중에 필드나가게 되었다고 하더라고요~ 가성비가 좀 아니죠? 감사합니다

    1 0

비싼감이 있어보이네요 보통 그린피는 따로 안받던거 같던데...
처음 배울때 프로님한테 배워도 정신없어서 많이 남을지는 잘 모르겠네요

    1 0

비싸기도 하고...효과도 의문이 드네요. 다른분들 의견을 듣고싶었습니다. 감사합니다

    1 0

저도 그정도 지불하고 했었습니다. 머리올리러 가는 것은 아니었고 레슨중 필드레슨을 받은 경우고요.
프로 필드레슨비 더하기 (프로그린피, 카트비)를 동반자와 분담하고 본인 그린피 지불했고
(노캐디 구장이라 캐디피는 별도로 없었네요.) 오면서 간단하게 점심 식사를 대접했었습니다.

머리올리는 목적으로 가는 것은 그다지 추천하지 않고, 스윙이 조금 안정된 후에 가시는게 낫지 싶습니다.
제가 갔을 때도 필드 경험이 별로 없을 때였는데 공 치기 바빠서 제대로 배웠다는 느낌이 적었던 반면
그 이후 다른 경로로 프로와 파3레슨을 받았을 때는 모르는 것들 이것저것 물어보다보니 훨씬 효과적이었습니다.

    3 0

자세한 경험담 감사드립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0 0

비용은 솔직히 모르겠습니다.  레슨이라고 하는건 한번도 받아본적이ㅎ  윗분들께서 댓글 다셨지만 첫 필드가는데 필드레슨 받아봐야 효과는 아마 최악일듯합니다. 

제 생각은 그비용은 필드몇번가시는데 보태시고  나중에 뭔가 아 필드레슨받고싶다는 느낌이 오셨을때 받으셔도 될것같습니다.

    1 0

네~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회원님들께서 확신을 심어주시니 감사드립니다.

    0 0

헉~~담당프로가 레슨 비용을 따로 달라 참! 할말이 없네요 보통 따로 인사는 알아서 하는 경우는 있어도

한사람에게 오래 배우면 보통 레슨비는 안받던데 ㅠㅠ

    0 0

셋이 한번에 배우는데 인당30이면 매우쎄고 배울게 별로없습니다.

    2 0

그러게요.. 감사드립니다~

    0 0

프로님이 본인 공 안치고 보보쨩님 샷만 계속 봐주시고, 조언해 주신다면 그 정도 지불해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머리 올릴때는 그렇게 좋지는 않다고 생각합니다 ~

    1 0

그렇죠? 공안치고 나만 따라다닐거냐고 미리 물어볼수도 없잖아요 ㅎㅎ 아 그리고 제가 아니라 제 아들이야기 입니다. 명확히 명시하지 않아 죄송합니다~

    0 0

그냥 레슨중 필드 레슨은 그정도 드는걸로 알고 있습니다(물론 정해진건 아니고 제 지인도 그정도 지불하드라구요)
그런데 머리 올리러 가는건 굳이 레슨을 받을게 있나 싶네요
어차피 누구랑 가더라도 정신 없는건 매한가지 인데...
머리 올리러 가는건 최대한 편한 사람과 가는걸 추천드립니다
구력이 좀 있는 친구가 제일 좋다고 봐요
필드에서 행동해야할 요령같은걸 얘기해줄수 있는...

    2 0

영암사우스링스는 두번정도 데리고 갔었는데 노캐디인데다가 거의 파3 치는 기분으로 돌다와서요. 정규홀에 정식라운드로는 처음이라고 봅니다. 아무래도 그냥 안받는다고 하고 다른데 투자하는게 나을듯해요.

    0 0

레슨 받는 프로가 필드 안되려가나요?
머리도 올려주죠
보통 레슨 하는 프로의 필드비용만 내 주면 되는데
필드 레슨비는 평소 레슨 없이 필드레슨 받고자 할 때 따로 받는 경우가 많은것 같던데요.

저의 경우 과거 레슨 받고 수시로 9홀 레슨 프로와 수시로 필드 레슨받고 다시 연습장에서 연습하고 하니 2년 7개월 정도 하니까 싱글 들어 오더군요

프로들이랑 필드 자주 나가시면 실력에 많은 도움 되는건 확실한데

가급적 레슨해 주시는 담당 프로랑 가시면 필드레슨비는 안받던데

비용만 부담 하시면 되고요(개인마다 다르겠지만)
부담 되시면 저처럼 9홀 자주 도세요

가급적 인도어 나인홀, 숏게임장 함께 있는 연습장이 좋아요

이런곳에서 아카데미 학생들처럼 배우시면 3년 정도만 꾸준히 레슨 받으면 70,80초반은 무난치 치십니다.

    1 0

궁금하던 정보였는데.. ㅎㅎ 잘 설명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한가지 여쭙겠습니다.
담당 레슨프로랑 필드를 가게되면.. 어디까지 내줘야 하는가요?
그카캐 다 내주는게 일반적인건지 아니면 그린피만 내주는게 일반적인건지 ㄷㄷ

    0 0

필드비용 전액 캐디피 포함요

입장을 바꿔놓고 수강생 가르치면서 자기도 들여가면서 가르칠순 없잖아요. 그건 직업인데 ㅋㅋ

저 같은 경우는 캐디피는 내기로 해서 시겨 안 낸경우도 있고요 ㅎㅎ

    0 0

아.. 필드 레슨은 아니구요 같이 갈려구요.

    0 0

저도 사실은 레슨받는 프로가 같이 나가자했다길래 그린피정도 부담해주고 많아야 15정도 생각했는데..좀 부담스러운 가격이라..

    0 0

캐디처럼 서포트급 아니고 같이 치면서 하기엔 좀...
그 돈으로 라운딩 더 나가는게 나을지도 모르겠습니다.

    1 0

정답같습니다!

    0 0

이런경우 봤습니다
지인이라고 하긴 그렇지만
그분이
연습장 월례회에서 머리올리셨는데
그때 편성된조에 소속프로 넣어서 수고비조로 30드렸다고..
그때는 연습장 룰이 그러니..그러셨다고
필드레슨을 받아보진 않았지만
초보때는 필드레슨이 큰의미가 없을것 같아요

    1 0

초보깨는 필드레슨이 크게 도움이 안된다가정답인듯합니다

    0 0

머리 올리러 갈때 레슨프로가 30만원 불렀고 총 비용 약 60생각을 하라고 했는데,
그냥 안가고 친한 친구랑 머리올리러 갔어요. 아드님이 머리올리시는 거죠?
친한친구랑 가거나 보보쨩님과 같이 가는건 어떨까요?
첫 필드레슨은 주로 진행방식, 에티켓을 주로 터득하지 잔디위에서 치는게 익숙치 않아 실력을 올리기에 초보들이 필드레슨을 가는건
프로님들도 별로 추천하지 않더라구요.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처음 클럽하우스에 백을 내릴때나, 샤워를 할때나 편한 분이 동행하면 얼마나 안정될까요?

전 샷이 좀 안정되고 언듈레이션, 숏게임, 에이밍등을 필드레슨을 통해 조금씩 배우고 있고 아주 효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보보쨩님과 함께가거나 친구분들과 같이 머리로 올리러 가는것 강추 드리며,
샷이 안정되면 9홀 필드레슨비 약 15만원(그린피포함) 정도가 적당?한것 같아요.
골포검색하시면 필드레슨 하시는 프로님들도 계신것 같아요.

    1 0

너무 자세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일단 가지말라고 했고 그돈으로 내일 드라이버나 보러가자고 했습니다. ㅎ 말씀대로 9홀 자주 데리고 나가려고 합니다. 근데 노캐디(영암)데리고 갔더니 제가 힘들어 죽겠더군요. 날씨가 너무 더웠어요 ㅠㅠ 그래도 아들이랑 마눌이랑 셋이 차니 정말 즐겁더라구요.  nicklas 님 말씀 새겨서 가족이랑 많이 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0

제가 아는 가격과 동일한데요. .
제경험으로는  오후1시쯤 시작해서 프로님과 1시간 정도 연습장에서 타격레슨 하고, 1-2 시간정도 웨지 퍼팅 잔디연습지역에서 연습하면서 레슨해 주시고,
프로님이 직접 카트 운전하고, 9홀 천천히 끝까지 여러번 반복도 해보구, 타격봐주시고, 맨마지막 티타임이라 4-5시간정도 여유롭게 하게되었는데,
그정도 가격이면 프로님의 노력과 배운거 생각하면 아주 비싸게 느껴지진 않았습니다. 어떻게 진행되느냐가 중요하겠네요.

    2 0

정말 좋은 프로님 만나셨네요. 어떤 일이든 지불한 돈의 가치를 인정받는 것은 대단한 일인거 같습니다. 그 프로님 칭찬드리고 싶네요!!

    0 0

말이 필드레슨이지 그냥 머리올려주는 비용30인것같은데
과한것같아요
머리올리는날 필드레슨해도
그게 머리올리는사람한테 효과가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1 0

네 가격을 떠나 머리올리는데 필드레슨은 크게 도움이 안된다는게 다수 의견이신거 같습니다. 실은 저 자신은 필드레슨은 한번도 받아본적이 없어서 금액이 감이 안와서 여쭈어 본것도 있습니다.

    0 0

제가 골프치면서 가장 아까웠던 돈이 머리 올리러 가는데 필드레슨 받은겁니다.

뭐 배운지 기억도 안나구요. 아니 제대로 배운것도 없구요. 안그래도 처음이라 정신없는데 무슨 말을 해봐야 귀에 들어오지도 않고 또 머리올리는 초보가 충고를 듣고 바로 고칠수 있을리가 없죠.

그냥 지인들이랑 머리 올리러가도 배울수 있는 수준의 것들만 배우는데 비용을 지불한다는게 정말 아까웠습니다.

    1 0

네~ 제가 직접 잘 가르쳐 보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0 0

셋이면.  거진 백인뎨..
거마비 백이면,  klpga  a급.  미디어프로중에서도  네임드  가격입니다.  예쁜  프로요.
동네레슨. klpga프로면 보통  토탈 50이하라고 들었습니다.

    2 0

그렇군요~ 새로운 세상입니다. 근데 올리신 글들을 보니 가격이 비슷하던데 프로들도 협회같은게 있어서 가격을 조정하는거 아닐까요?  9홀 15가18홀 30이 정찰가같은데..

    0 0

솔찍히 말하자만 레슨 해 주는 프로와 필드레슨은 대부분의 경우 프로에게 고마움의 표시로 레슨비 더 주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런거 바라고 자꾸 필드레슨 가자는 프로는 글쎄요...
예전에 레슨비 안내고 레슨 받던 적 있었는데 (카드회사에서 레슨비는 내 줬음) 레슨 해 주던 프로와 같이 라운드 간 적 있었습니다.
프로가 자기 그린피는 면제였고, 캐디피만 같이간 세사람이 나눠 냈지요. 따로 봉투 챙겨드릴려고 했는데 극구 사양하셔서 같이 점심만 먹고 들어왔습니다.
어떤 프로는 필드레슨을 가면 티샷만 하고 레슨 받는 사람만 따라 다닙니다.
필드레슨이 정말 중요한데 정말 필드레슨 하는 프로는 별로 없습니다.

    1 0

음..필드레슨할때 어떻게 해준다..라는 매뉴얼이 없으니 더 불안한거 같습니다. 낭만마린님 말씀처럼 자기는 안치고 쫓아다니면서 가르쳐 줄줄 알았는데 자기칠거 다 치고 그럴까봐..

    0 0

이게 맞습니다. 필드 레슨이라 하면, 프로는 티샷만 하던지, 그냥 따라다니면서 코스 마다 홀 마다 상황에 맞게 조언해주고 레슨해주는게 필드 레슨입니다. 프로가 자기 칠거 다 치면서 언제 회원님 봐주면서 조언해줄까요?

    0 0

비용대비 그 프로윽 자세 문제겠죠
일단은  잔디에 익숙해지고 필드레슨 받아보시는것이

    1 0

프로의 자세를 미리 알수 없으니 ㅠㅠ

    0 0

다들 필드레슨에 대해 부정적인 의견을 내시니 저는 긍정적인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일단 3인에 대한 필드레슨을 가면 프로는 거진 공을 치지 않습니다. 연습장에서 드러나지 않았던 문제점이 필드에서 나타날수있는데 그걸 잡아주기 위해 필드레슨을 합니다.
이게 엄청 클수 있습니다.
드러난 문제점을 현장에서 보완하면 잔디밥이라하는것(라운딩을 많이 가본사람들의 노하우)을 완전히 수렴할수는 없겠지만 어느정도 보완 및 필드 공포증은 어느정도 보완이됩니다.
그리고 필드에서의 문제점을 필드레슨 이후 연습장에서 보완할수도 있구요~~
단... 위의 조건은 프로가 성심성의껏 필드레슨 해준다는 조건입니다.
같이 공 칠꺼 다 치고 그러면 꽁돈 나가는거구요~~

    1 0

성심성의껏 해준다는 보장을 받을수 없어서 ㅠㅠ 나가지 말라고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1 0

아... 두당...30이였나요????? 토탈 30정도면 괜찮을텐데... 양아치 느낌이....

    0 0

3명 가는데 두당 30
전 안가요.

프로님이 아예 안치고 레슨만해도 6홀밖에 안되는데 30.....

저는 필드레슨 좋아해서 자주 가는데
3명 메이드하면 두당 10입니다. 물론 프로님은 백 없이 패드만 들고 오심. 2명 메이드하면 두당 15
프로님 비용은 저희가 냅니다.
그래서 주변 골프장중에 프로우대 골프장으로 자주 갑니다.
프로[email protected] 일경우 프로그린피 면제인곳이 몇군데 있어서요

    1 0

백없이 패드만 들고오시는 프로님이 진짜네요. 돈들일가치가 있어보입니다

    0 0

총 30만원에 노캐디로 2인 플레이 가능한 퍼블릭(9홀x2회)에서 아내와 단둘이 쳤습니다. 필드 레슨을 실행하기 전에 몇번 이렇게 필드에 편한 마음으로 나가는게 향후 실력 향상에 좀더 좋을거 같습니다. (티꽂기, 에이밍, 스윙리듬 유지, 자기공 찾기, 언듈레이션 대응, 어프로치 클럽 선정, 그린위에서 롱퍼팅 감각 익히기)

    1 0

옳으신 말씀입니다~ 저도 자주 다니려구요

    0 0

처음 배울때 레슨프로가 머리 올리러 같이 가줬는데 필드 비용만 내주고 따로 비용은 안냈었어요.

    0 0

머리올릴때 이후로 10번까지는 주변에 잘하는 사람이랑 나가서 골프 예절부텀 배유시면 되고 10번 라운딩이후에나  필드레슨 받으셔야 도움이 될것같네요. ㅎㄷㄷㄷ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