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ot Scope V3 관련 질문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Shoot Scope V3 관련 질문
질문 |
씽씽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9-10 15:51:35 조회: 725  /  추천: 1  /  반대: 0  /  댓글: 6 ]

본문

안녕하십니까?

 

V2부터 V3까지 사용하고 있습니다. 근데 디자인이나 성능은 괄목할 만한 발전을 한 것 같은데...

사용상 조금 불편한 점이 발견되어 혹시 제가 잘 모르고 있는 설정이 있나 해서 질문 드립니다.

 

1. 1번홀부터 시작이 아니라 9번홀 부터 시작일때... 

    => 처음 시작하면 DEFAULT로 1번이 보이는 것 같은데요... 

        자동으로 자신이 위치한 홀을 따라 디스플레이 되시나요?

        저는 안되는 것 같아 매뉴얼로 버튼을 8번 누렀습니다.... 

        그런데... 그 뒤로도 계속 수동으로 홀을 넘어가야하더군요... 뭔가 제가 놓치고 있는건지...

        아니면 1번부터 시작 안하면 계속 매뉴얼로 홀을 넘어가야하는건지요...

 

2. 1번하고 연관된건데요... 후반홀부터 시작하니 9홀 치나 END ROUND가 떠서 좀 황당했습니다.

    그냥 END 시키고 다시 시작해서 1번부터 2번째 라운드를 새로 시작했는데... 이게 맞는건지..

 

혹시 같은 경험하신분들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1 저도 같습니다. 9홀시작해도 1홀 안 뜨내요. 2 아웃코스애서 인코스로 연속해서 안 치면 그늘집 좀 쉬거나 하면 엔드라운드 뜨더군요. 다시 시작해서 나인홀 끝내고 업로드하면 18홀로 가록하더군요.

    0 0

아... 이런 세심함은 좀 떨어지네요... 추후 좀 개선이 될수도... 답변 감사합니다.

    1 0

전 사용법은 V2가 더 편해요. V3는 괜히 메뉴를 한 번 더 클릭해서 들어가야 하는등(대표적으로 페널티) 구찮네요. 이쁘고 배터리 오래가도.

    0 0

1. 은 저는 10번홀로 매뉴얼로 옮기고 나서부터는 자동으로 11번홀로 갔습니다. 보통 1번홀과 10번홀이 비슷한 곳에 있는 경우가 많아서 1번홀이 먼저 뜨는 것 같아요. 치다가 깜빡하고 중간에 켜면 그 gps잡은 홀부터 시작하는 것은 봤습니다.
2. 저는 중간에 엔드라운드해서 다음홀 새로시작하면 따로 라운드를 저장한 경우가 많았습니다. 데스크탑과 스마트폰을 보며 옮겨적은 적이 몇번 있습니다. 자동으로 연결해줬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그렇게 이어졌던 분도 계시군요.

    0 0

답변 감사합니다. 다음부터는 주저없이 저도 엔드 누르고 다시 시작해야겠네요.
그리고 가끔 이게 자동으로 안 따라온다고 생각되는게 홀까지의 거리가 500미터 막 이렇게 되어있는 경우도 보고...매뉴얼로 막 눌러서 바꾸면 이게 고정이 되나 싶기도 하고... 좀 샷에 집중을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더라구요.  그럼 샷하다가 막 앞뒤로 눌러서 대충 찾고.. 그랬는데... 좀더 사용해봐야할듯요.

    0 0

어느구장 가셨나요? gps가 제대로 태깅이 안되어있는 구장은 그런 경우가 있고.
구장이 레이아웃을 달리 공사했다면 그전에 만들어놓은 gps매핑이 무용지물이
되었을 때 그럴 것 같습니다. 이메일 한번 보내보세요. 이러이러한 경우가 있었다.
구글 맵 주소랑 홈피 주소 같이 보내서 한번 매핑을 감수해달라. 하고 보내보세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