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G 서비스 관련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PXG 서비스 관련
기타 |
골야3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9-14 07:30:13 조회: 1,428  /  추천: 5  /  반대: 0  /  댓글: 12 ]

본문

PXG 세일 행사에 많은 골포분들이 구매를 하셨고 저 또한 제 클럽과 지인 클럽 몇 개를 구매했습니다.

 

작년 GEN1 행사와 초반 세일행사시 문제 없었던 클럽들이 시간이 갈수록 오더 미스가 나오곤 했었습니다.

 

박스를 시작으로 샤프트 미통일 등등 브랜드 명성에 맞지 않는 서비스로 국내에서 많은 질타를 받았습니다.

 

저 또한 0811 X 드라이버 9도로 오더를 넣었는데 10.5도 헤드를 당당하게 조립해서 보내주는 서비스를 보여 주었습니다.

 

배송대행업체에서 무검수로 받은 제 불찰이기에 그냥 사용할까 싶다가 항의 메일 한 번 써보자고 시작한 긴 여정이 한 달 조금 더 걸렸네요.

 

결과는 9도 헤드와 슬리브를 클럽 반송 없이 국내 배송료만 납부하고 받았습니다.

 

처음엔 많은 분들이 분개한 서비스 행태를 보였습니다만...아우르고 윽박(?) 지르면서 쿨내(?) 가득한 서비스를 경험했습니다.(전 영어 울렁증이 있어서 모든걸 번역기 돌려가면서 이메일로 진행했습니다.)

 

유명한 C 협력사 서비스 같이 쿨내 진동하진 않지만 대인배처럼 해주긴 합니다~

 

도전해보세요~


추천 5 반대 0

댓글목록

득템이라고 해야하나요;;

축하드립니다!!

    0 0

고맙습나다.

    0 0

전화로 요번 떨어진 가격에 항의해서 가격보상요구했는데 거절당했는데, 이메일로 똑같은 내용으로 메일보내니, 차액보상이루어 졌습니다.
전화보다는 이메일이 좋은것 같습니다.

    0 0

전 울렁증으로 이메일로만 했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는 답덥함만 참는다면 이력도 남고 좋은거 같아요~

    0 0

그동안 맘고생 많으셨습니다.

    0 0

쪽지로 답변 드렸습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할게요

    0 0

고생 하셨습니다. 그래도 결과가 좋아서 참 다행이네요.

    0 0

고맙습니다.

    0 0

축하드립니다 ^^

    0 0

고맙습니다

    0 0

헐 득템 축하드립니다 ^^

    0 0

헤드 2개 부서지는 날 드라이버 바꿀까 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