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골프자켓 두 벌.... 스타일 좀 봐주세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이 골프자켓 두 벌.... 스타일 좀 봐주세요.
질문 |
녹색짐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9-23 14:32:01 조회: 2,440  /  추천: 13  /  반대: 0  /  댓글: 33 ]

본문

이제 날씨도 쌀쌀해지고 해서 아우터를 마련해보려 합니다. (40대 중반)

린드버그 자켓이 두 벌 있긴 한데 자꾸 보니 질리네요. ㅡㅡ

 




왼쪽은 풋조이 제품이고 내부에 방풍처리가 되어 있어 초겨울까지 무난하게 입을 수 있을 듯 합니다.

오른쪽은 오클리 점퍼인데 그냥 왠지 흰색이 이뻐보이네요. ㅎㅎ

 

 

가격은 145천원, 168천원 정도인데 골포님들 보시기엔 스타일이 어떠신지요?


추천 13 반대 0

댓글목록

30대 후반 눈에는 이뻐보이네요..

    0 0

둘다 멋지네요 ^^

    0 0

가격도 괜춘하고 둘다 이쁘네요

    1 0

둘다 이쁘네요 제가 산다면 2번 사겠습니다

    0 0

저도 40대 중후반 인데요. 개취겠지만 오클리가 맘에 드네요.

    0 0

40대 눈에도 이쁩니다~좌측은 깔끔하면서도 패턴이 고급스럽네요 따스함도 느껴지고 우측도 깔끔하면서 스포티하고 입고계시면 누가봐도 스포츠 자켓이구나 할듯 합니다~두자켓이 느낌이 많이 달라서 밑에 팬츠 색상이나 재질에따라 코디후 느낌이 다양할듯합니다~둘다 이쁩니다~

    0 0

30대 후반인 저는 1번 추천합니다.

    0 0

둘 중 고르라면...저는 우측

    0 0

이쁘긴 오른쪽이 조금 더 이쁜것 같긴한데 실용적인건 1번이군요

    0 0

풋조이 좋아보이네요~ 스윙도 더 편할거같습니다_

    1 0

둘 다 못난 디자인은 아니군요. 아직 제 눈이 삐꾸는 아닌가봅니다. ㅎㅎ
둘 다 살까 아니면 자켓은 두 벌 있으니 1번만 살까 조금만 더 고민해 봐야겠네요.

    0 0

2번요 30대후반입니다

    0 0

스트레치 되는 제품이 최고죠. 둘 다 예쁩니다.

    0 0

저는 오클리 스컬제품에 한표입니다

    0 0

몸좋으면 2번 아니면 1번이 괜찮을 듯 합니다. 개인적으론 2번이 이쁘네요 ㅎ

    0 0

이쁩니다. 필드 나갈 시간도 없는데 막상 보니 땡기네요.. ㅋㅋ

    0 0

ㅎㅎ;;;둘다 이쁜데요~ 어디서 살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0 0

오케이몰에서 검색했습니다.
2번 추천이 많으시네요. 둘 다 살까봐요. ㄷㄷㄷㄷㄷㄷ

    0 0

2번요 둘다 이쁘긴하네요

    0 0

저는 2번 오클리요~
둘다 이쁘네요 ^^

    0 0

선택에 고충을 더해드리자면 피터밀러 한번 검색해 보십시요. ㅎ

    0 0

계절이 달라요. 1번은 초겨울이 되어야만 입을 수 있는 완전 겨울용 니트자켓입니다. 저거랑 디자인만 다른거 있습니다.
오른쪽은 봄가을용 정도로 보입니다.

    0 0

스웨터에 방풍처리니 독사홍님 말씀이 맞겠네요.
오른쪽과는 입을 수 있는 시기가 두세달 차이가 날 것 같네요.
전 대부분 3부 라운딩 위주로 하다보니 10월말부터는 겨울용 옷을 입어야 할 것 같습니다.

    0 0

오른쪽이랑 비슷한 체품(완전 똑같지는 않은)
예쁘게 입고 있습니다.

저는 둘다 추천! ㅎㅎ

    0 0

결국 둘 다 사셔야겠네요. ㅋ

    0 0



깔끔하게 오클리 한표
그레이톤 모직바지랑 매치해서 중후하게 픗조이 한표 ^^

    0 0

원하시는 답은 아니지만
린드버그가 더 예쁠 것 같습니다ㅠ

    0 0

린더버그 세벌 가지고 있는데 솔직히 넘 비싸요. ㅠㅠ
비슷한 류의 옷끼리 비교하면 두 배 정도 줘야 할 듯..

    0 0

저라면 2번 오클리 땡기네요 깔끔하게

    0 0

20후반입니다 오른쪽 추천!

    0 0

둘다 예쁘네요. 바지랑 코디를 어떻게하느냐가 중요하겠네요

    0 0

둘 다 짙은색(곤색,검정,기타 무채색) 계열이면 무난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0 0

아우터는 돈 좀 더 쓰셔서 더 맘에들고 더 좋은걸로 가세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