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사as은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협력사as은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질문 |
bear33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9-25 01:17:30 조회: 1,175  /  추천: 1  /  반대: 0  /  댓글: 6 ]

본문

에픽플래시 헤드가 깨져서 as를 보내야하는데 도통 어찌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오내집통해서 할예정인데 그냥 보내면 되는건지 아니면 메일로 헤드깨짐 문의하고 보내야할지 참 어렵습니다 몇번안치고 깨져버렸는디 섭제로인데 느낌은 차아암 좋더군요 선배님들 조언부탁드리겠습니다^^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메일 먼저 보내서 절차 문의 후 진행 하시면 될겁니다.
그 외 여기 게시판 검색 하셔도 경험 하신분들 글도 있구요.
잘 처리 되시길 바랍니다~

    1 0

감사합니다^^

    0 0

이메일 보내도 일주일 동안
응답이 없음( 캐이스번호만 생성  ㅠㅠ)

다음주에 전화 (아~ 울렁증)해서
빨리 처리 요청해야하는데 영어가 ㅋㅋ

쩝 다음부터 드라이버는 국내에서 적당한 보증 남은
것으로 (중고든 이월이든.)

    1 0

그러셨군요 ㅠ

    0 0

헤드 깨짐 경험해보신분은 무조건  국내정품이  좋을듯하내요

    1 0

네 고려해봐야할것같습니다 ㅠ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