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캐디 앱 이용자분들께 (갤럭시워치 골프에디션, PXG에디션 등)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스마트캐디 앱 이용자분들께 (갤럭시워치 골프에디션, PXG에디션 등)
  질문 |
coach23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10-20 09:15:54 조회: 2,795  /  추천: 1  /  반대: 0  /  댓글: 3 ]

본문

밑에도 스마트캐디 관련 질문이 있어 저도 평소 사용하다 불편했던 점이 기억나서 시계형 트래커 잘 이용하시는 선각자(!?) 분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보통 들고다니는 측정기로 세컨/서드 핀 보일때 찍어보고, 나머지는 다 시계로 대처하는데, 혼용해서 쓰다보니 샷 입력을 놓치는 경우가 더 발생하네요 ㅎㅎ

1. 샷 트래킹은 샷 전에 2초만 꾹 누르고 있으면 매번 저장이 되는거지요? 아래글에서는 세컨샷 이후로 짧게 한 번 눌러서 이전샷 저장하고 다시 다음샷을 위한 2초를 누르라는 답변이 있으시던데, 세컨샷부터 짧게 한번 누르는건 이전 저장된 샷위치부터 현재 거리까지 위치만 팝업으로 보여줄 뿐 저장과는 관계없었던게 제 기억이라..

2. 샷 트래킹 2초 누르기를 잊어먹은 경우에는 이후 어떻게 대처(?)하시나요? 러프 철푸덕, 벙커 헤메서 투샷 등 이럴 경우 짧은 시간 내 2초누르는걸 까먹는 경우가 있는데 해결방안이 있나요?

3. 비슷한 질문인데, 티샷을 안찍은 경우 (ㅜㅜ) 추후 티샷 위치를 수기지정하는 방법이 있나요? 골프장이 사실상 핀위치는 매번 변경되는 경우가 많아 핀까지의 거리는 정확하지 않을 수 있으나(핀 위치를 드래그해서 조정은 가능해나..), 이런 GPS기반 시계형 측정기의 장점은 직전 샷의 거리를가장 정확히 측정할 수 있다는건데.. 특히 잘맞은 드라이버 실거리가 얼마나 나왔는지 원클릭 확인을 티샷 위치때 찍는걸 까먹어서 못보는 경우가 종종 있어 아쉬운 마음에..

4. OB또는 해저드 기록방법은 어떻게들 하시나요? 길게 2초 누르는것도 사실상 정확한 터치위치가 아니면(원클릭으로 오류인식 등) 두세번 다시 눌러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 오비면 세번을 다시 눌러야하다니..

스마트캐디 앱 이용하시는 분들의 해결책 혹은 이렇게 사용하니 좋더라 아이디어 댓글 편하게 부탁드립니다^^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저는 중고로 팔고 보이스캐디 T7으로 갈아타니 너무 편합니다. 골프관련 기능밖에는 못쓰지만. 도움이 못되어 죄송합니다.

    0 0

2초간 누르는게 아니라 꾹 누르고 있으면 테두리에 원이 한바퀴 돌아요~ 그럼 샷위치가 저장된겁니다.
원이 안 생길때는 손가락을 떼었다가 다시 누르시면 됩니다.
짧게 누르는건 말씀하신거 처럼 이전 저장된 샷위치에서 현재 서 있는 위치까지 거리를 표시해주는거라~
드라이버 거리나 세컨샷 거리 참고로 확인할때 사용하구요.
누르는걸 까먹었을때는 저 같은 경우는 PC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등록하거나 수정합니다.
티샷 위치도 추가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1 0

감사합니다. 웹페이지는 정확히 모르겠고,  스마트캐디 대응 모바일 연동앱인 "Golf GPS" 앱에 들어가보니 홀별로 샷 추가, 위치이동 등이 가능하네요.
라운딩 중에도 실시간 정보가 상호 연동된다면 샷 빼먹은 경우 이렇게 보완하면 되겠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