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품 문의 드립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가품 문의 드립니다.
질문 |
리키파울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10-23 12:10:53 조회: 1,360  /  추천: 0  /  반대: 0  /  댓글: 6 ]

본문

온라인 골프샵 보면 데모/샘플 클럽 직수입해서 대량으로 싸게 파는 곳이 있던데 이런건 가품은 아니고 그냥 병행인건가요?

가품에다가 데모라고 레이저각인을 하지는 않을 것 같긴 한데..

그나저나 혼마 키와미도 병행이라고 팔던데 키와미 라인업은 한국시장 전용으로 나온 것으로 알고 있는데 병행이 있을 수가 있나요? 일본에서는 팔 지 않을 듯 싶어서 의구심이 드네요..

근데 가품이면 몇백프로 보상을 해준다고 자신있게 광고하네요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파는 당사자 아니면 모르는거죠.. 님같이 생각하라고 일부러 데모 각인할수도 있는거고요..

    0 0

데모용은 판매용이 아니라서 제작사에서 샵으로 무상 공급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런 것들 모아서 파는 거 같습니다. 가품은 아닐 수 있겠지만, 엄격히 말하면 Not for Sale 클럽으로 시장에 돌아다녀서는 안되는 클럽입니다. 대부분 최신 제품이 아닐 겁니다. 시간이 어느 정도 된 구제품이라서 제작사에서도 크게 신경 안쓰는 거죠. 최신 제품이면 아마도 발본색원 했을 겁니다.

    0 0

넵 1-2년 지난 것들이 대부분입니다..

    0 0

캘프 Like-New에도 판매하지 않나 싶네요. 그립 바닥에만 DEMO 마크 붙어있어도 기분이 그렇긴 합니다.

    0 0

데모라고 퀄리티가 떨어지지는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가격방어는 x망이겠죠

    0 0

퀄리티는 같은데, 데모 써져 있는걸 사고 싶진 않죠. 무상으로 주면 당근 받죠ㅋ.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