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틸레 웨지 필드 사용기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젠틸레 웨지 필드 사용기
  장비 |
골야3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10-25 16:21:29 조회: 1,697  /  추천: 3  /  반대: 0  /  댓글: 8 ]

본문

현재 보키 SM7 50,54,58 구성으로 사용 중입니다.

많은 분들의 추천으로 10월 행사 때 50, 56도 구매 했습니다.

엘보로 클럽 한 번 연습장에서 쳐보지 못하고 골프장에서 비닐 뜯고 실사용 들어갔습니다.

샤프트는 보키 다골 S200, 젠틸레 다골 웨지 전용 입니다.

56도와 50도 길이가 같습니다. 잉???
홈페이지에 길이가 같다고 표시 되어 있고...전 당연히 짧아 진다고 생각했는데.. 보키가 각도별 길이가 달라서 그랬나 봅니다.

바운스는 저는 보키보다 어려웠습니다. 보키 m글라인드에 적응 탓인지 젠틸레 56도 글라인드는 부담스러웠습니다. 연습 안 한 탓도 있지만 날카롭게 서 있다 보니... 더 눕혀야 한다는 부담감에 공 대가리만 열심히 때리다 왔습니다. 특히 벙커에서는 너무너무 부담스러웠습니다. ㅠ.ㅠ

50도는...큰 사고 칠 뻔 했습니다. 세컨샷이 핀 10cm 안으로 붙어서 한 바퀴만 더 굴렀으면 집에 못 올 뻔 했습니다. 이 샷 뿐만 아니라 50도는 약속의 클럽이 될 정도로 황홀함을 안겨줬습니다.

타감은 제가 느끼기엔 보키보다 우월하고, 난이도는
훨씬 쉽네요. 50도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보키는 우선 봉인하고 56도 연습을 열심히 해보려 합니다.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젠틸레로 홀인원하면 퍄노님의 홀인원보험? 도 출시해야할듯 합니다. 다음달에 제가 꼭 할거같거든요 ㅋㅋ

    0 0

기원하겠습니다~

    0 0

저랑 비슷하네요.

50도는 풀샷 느낌 좋았는데, 54도 58도가 그라인드가 커서 (아마 F그라인드) 그린 주변 어프로치할때 리딩에지가 올라와서 대가리 까는 일이 좀 생기네요.

연습 좀 더 해봐야될 것 같습니다.

    0 0

네 저도 연습 없는 실사용이 문제였던거 같습니다. 연습으로 적응해보겠습니다.

    0 0

파노님이 좋은클럽을
잘 만들어주신것은 맞는데

젠틸레로 쳐서 핀하이 된것이 아니라
그 샷이 좋았던것 입니다

요즈 골포에 신규 회원분들 많이 유입되던데
착각하고 구매하실까 살짝우려시렵습니다.^^;

    0 0

샷이 좋았던 점도 있지만 좋은 샷이 나오는 확률이 좋아진 점에 큰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0 0

후기 감사합니다. 젠틸레 56도는 바운스가 14도로 하이바운스에 속하기 때문에 오히려 덜 눕혀서 치시는 게 좋습니다. 바운스각도 높은데 헤드도 열어서 눕히면 리딩엣지가 더 올라가서 날로 칠 위험이 커진다고 봅니다. 그냥 편안하게 생긴대로 놓고 치시면 벙커나 러프에서 탈출이 용이합니다. (제 경험상.. ^^;)
그리고 56도로 짧은 거리 어프로치시 약간의 핸드퍼스트가 된다고 생각하시고 시도 한번 해보시면 볼을 까는 위험이 내려가는 효과도 있습니다.

    0 0

연습 없이 클럽 특성 이해도 못하고 라운딩 한 결과이니 알려주신대로 연습해야 겠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