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포대회 후기,, 퍼팅 40개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골포대회 후기,, 퍼팅 40개
  기타 |
Dreamni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10-31 09:05:49 조회: 1,277  /  추천: 1  /  반대: 0  /  댓글: 2 ]

본문

골포대회에 처음 참가해보았습니다. 어제까지 두게임 했구요, a,b 코스 각각 한번씩 했습니다.
요약해서 말씀드릴게요.

1. 코브라 원랭스 유틸 대박
저는 정발 3번 s 플렉스를 보유 중입니다. 이제까지 스크린에서 파 5 투온을 해본적이 없었습니다. 정말 평균적인 캐리와 비거리를 갖고 있거든요. but ! 원랭스 유틸 구매후 이번 대회에서 투온을 한 4번 이상은 한 것 같네요. 정말 기뻐서 말도 안나왔고 지금 이베이에서 5번도 오는 중입니다.

2. 퍼팅 ㄷㄷㄷ
첫 게임에서 아덴힐을 했는데 대회에서는 퍼팅을 안 돌리고 한다는 걸 알았습니다. 당황했지만 제 감각을 믿고 자신있게 퍼팅했지요. 결과는 퍼팅 40개와 91개라는 성적이었습니다.
집에 와서 '골프존 퍼팅 공식'에 대해 공부하고 자신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어제 스카이뷰에서 도전했지요. 결과는,,? 퍼팅 38개와 92개라는 성적입니다.

게임논리라고 생각했는데도 퍼팅 너무 어렵네요.
여러분의 퍼팅은 어떠십니까,

좋은 주말 되세요^^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ㅎㅎ저도 항상 퍼팅이 발목을 잡습니다.
너무 많은 방식들이 존재해서 전 그냥 젤 쉬어보이는 걸 택했어요
러프매트끝과 홀컵 사이에 공을 위치 격자한칸을 한컵으로(1미터면 1컵, 2미터면2컵,3미터면3컵)
이렇게해서 불러주는 컵수대로 때립니다 ㅎ

그리고 스크린 홀컵은 필드의 홀컵보다 큽니다 ㅎㅎㅎ

    1 0

하다보면 적응되겠지요? ㅎ 19차 대회를 위해서 앞으로는 돌리지 않고 하겠습니다 ㅋㅋ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