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사 라잌뉴 제품에 기스가 있어서 문의했더니 새로 보낸답니다 ㅠ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무료상담실

협력사 라잌뉴 제품에 기스가 있어서 문의했더니 새로 보낸답니다 ㅠ
  일반 |
수지우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11-25 17:14:44
조회: 1,704  /  추천: 1  /  반대: 0  /  댓글: 4 ]

본문



매버릭 우드 라잌뉴로 받았는데 페이스 포함 여기저기 기스가 좀 있었습니다.
협력사에 물어나 보자 생각해서 '라잌뉴 구매했고 기대보다 상태가 안좋다. 컨디션 가이드에 맞는지 체크 해봐달라' 이렇게 메일을 보냈는데..(환불이나 교환은 얘기 안하고 문의만 했습니다)
협력사에서 미안하다며 새 제품과 리턴 라벨을 보내준다고 새 오더를 내버렸네요;; 아직 발송은 안됐구요
순간 당황해서 '나 그제품 못받는다 내가 받은건 이미 미국에 없다 그냥 부분 환불 가능한지만 알아봐달라' 이렇게 어제랑 오늘 메일을 두번이나 보냈는데 답장도 없네요 ㅠ
이것때메 전화하거나 배대지까지 받아서 리턴하고 이러고 싶진 않은데 어찌해야 할까요?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에구 복잡해지네요 ㄷㄷㄷ

    0 0
작성일

밤에 한번더 보내봐야죠 보내면 책임 못진다고 ㅠ

    0 0
작성일

보내지 말고, 한등급 아래 정도로 refund 가능한지 문의해보세요.

    0 0
작성일

지금 계속 그렇게 문의중이지만 답변이 없네요 ㅠ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