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드백 후드커버 허접보강작업 후기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스탠드백 후드커버 허접보강작업 후기
  장비 |
ㅁㅏㅇㅣ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11-26 00:54:29 조회: 1,732  /  추천: 7  /  반대: 0  /  댓글: 7 ]

본문









사실 이제 입문이 일년이 안된 초보의 스탠드백 후드커버 허접보강작업입니다.

스스로 장비는 가벼움을 추구한지라 여기서 정보를 얻어 스탠드백을 구입하였으나 그 허접스런 후드커버에 좌절하던중 나름 어느정도 실패를 각오하고 보강작업을 해봤습니다.

작업은 내부에 차량방음용 스펀지를 재단하여 붙인것입니다.
물론 처음작업이라 완벽하진 않지만 대략 내부에 형태에 맞춰 3분할정도 재단하여 붙이니 틀은 갖춘 모습이 되었습니다.
스스로는 적당히 만족하구 있구요. ㅎ

혹시 스탠드백 후드때문에 고민하시는 분은 허접하지만 이런 방법도 있다정도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추천 7 반대 0

댓글목록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0 0

금손이시네요.
저도 나이키 에어 하이브리드로 바꾸고 나서 허접스런 헤드커버에 이런식의 보강작업을 해볼까 생각만 했었는데...ㅎㅎ

    0 0

오.. 저도 스탠드백 + 허접커버인데.. 혹시 오공본드 같은 접착제로 붙이신 건지요?

    0 0

한쪽면이 스티커처럼 접착면으로 되어있어 재단후 스티커작업하듯이 하시면 됩니다.

    0 0

감사합니다. 바로 주문했네요^^

    1 0

스펀지 패드를 어떻게 접착하셨나요?
패드자체에 접착테잎이 부착되어 있는 타입인지? 아니면 별도의 접착제를 사용하셨는지요?

    0 0

접착제가 발라져 있습니다. 손가락에 붙이는 일회용 밴드형식이라 보심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