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 샤프트 퍼터 써보신 분 계신가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센터 샤프트 퍼터 써보신 분 계신가요
  질문 |
airpenny3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11-30 05:57:18 조회: 1,036  /  추천: 4  /  반대: 0  /  댓글: 9 ]

본문



센터 샤프트 (센터 마운트 샤프트) 퍼터 써보신 분 계실까요?

왠지 퍼터 중앙에 샤프트가 마운트되면 뭔가 똑바로 정렬도 되고 맞는 순간에도 채가 똑바로 지나갈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있어서 사고 싶은데 이런 저런 글을 읽어보면 어렵다, 연습 많이 하고 나면 잘 맞는데 연습 엄청 많이 해야 한다, 큰 차이 모르겠다 등등 의견이 갈려서 써보신 분들의 솔직한 느낌이 궁금합니다.

지금은 텔메 스파이더 투어 블랙 퍼터 (평범한 말렛 퍼터) 인데 핑 Heppler Piper C (사진 모델) 로 한 번 가볼까 고민 중입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푸츄라 5S 3년째 쓰고 있습니다.
그 동안 수많은 퍼터들이 제 손에 들어왔는데... 중요한 란딩있으면 무조건 푸츄라 5S 들고 나갑니다.
전 공을 다른 퍼터들보다 조금 더 앞에 놓고 샤프트가 몸의 중앙에 오게 합니다.
그리고 겨드랑이 딱 붙여서 척추 중심으로 회전한다는 느낌으로 치는데 거리감 잘 맞는 날에는 쓰리빠다 안합니다!!
다른 분들이 많이 어렵다, 많이 예민하다라고 하시는데, 전 잘 모르겠습니다.

    1 0

조언 감사합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한 번 가봐야겠어요.~

    0 0

요새.센터샤프트.퍼터들은.저도.써보니 어렵지않았습니다
자기한테.다 맞는.넥스타일이.있는거.같아요
한번.써보세요

    0 0

격려 감사합니다.^^ 용기를 얻었습니다

    0 0

님과 같은 이유로 사용해봤는대, 처음엔 잘맞는듯 하다가 갈수록 어렵더라고요. 확실히 어렵다고 하는 이유가 체감이 되고 그날 그날 컨디션이 퍼팅에 너무 큰 영향을 줬습니다.

    0 0

이론상으로는 왠지 더 좋을 것 같은데 안 되는 날도 생기나보네요. 그래도 한 번 시도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이론적으로는 스윗스팟이 훨씬 좁아지는데... 말씀들 들어보면 못 쓸만큼 어렵진 않은가봐요

    0 0

딱 중앙에 맞춰야 하는 걸 많이 연습하신 분들은 쓸 만한 거 같나 봐요.

    0 0

저도 최근 센터퍼터 구입해서 사용해보고 있는데 새채 효과인지 쓰리펏이 많이 줄었습니다. 만족스러워요..ㅎ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