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중고거래로 플래티넘 스피더 샤프트를 잘 포장해서 보내드렸는데
카카오택배 이동하면서 파손되었다고 오늘 구매자님께서 연락을 주셨습니다.
많이 당황스럽네요ㅠ
어떻게 처리하는것이 좋을지...
택배사에서 파손보상을 해주었으면하는데
절차도모르겠네요
발송할때 가격이랑은 기재해놓은상태입니다.
경험있으신분들 조언부탁드립니다.
카카오택배 이동하면서 파손되었다고 오늘 구매자님께서 연락을 주셨습니다.
많이 당황스럽네요ㅠ
어떻게 처리하는것이 좋을지...
택배사에서 파손보상을 해주었으면하는데
절차도모르겠네요
발송할때 가격이랑은 기재해놓은상태입니다.
경험있으신분들 조언부탁드립니다.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
파손면책 동의유무에 확인해보셔요 |
|
감사드립니다 |
|
박스 사진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보통 파손면책에 동의하게 되는데 박스 상태가 큰 이상이 없다면 보상이 힘들 수도 있고, 박스 자체가 구겨지고 파손되었다면 보상을 요구해볼 수 있을 듯 합니다. |
|
감사드립니다^^ |
|
|
|
|
|
이정도면 택배사에 민원 접수해보세요. 파손 면책이라는 것이 외부 포장에 이상이 없을 경우 물건이 파손되는 건 책임지지 않겠다는건데, 말마따나 박스를 파손시켜서 물건이 파손됐다면 분명 귀책사유가 된다고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