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g 여자클럽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pxg 여자클럽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질문 |
T1GGE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12-04 14:44:47 조회: 2,456  /  추천: 1  /  반대: 0  /  댓글: 6 ]

본문

이번에 세일이 길어졌다길래 몇달뒤에 오는 와이프 생일 맞이하야.. pxg 아이언으로 바꿔주려고 합니다. 

근데 저도 초보 백돌이라서 아는것도 별로 없어서 검색해서 눈팅했는데 잘 모르겠더라구요.. 

몇가지 질문에 아시는것 있으시면 선배님들 고견 부탁좀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와이프 40대 중반 신체 스팩은 키가 170cm이고 전쓰던 테일러메이드 채는 45그람 써서 7번 캐리 100정도 치는거 같았습니다.

 

1. Gen2 P vs XF  : 저는 초보라서 XF로 갈려고 하는데 괜찮은가요? P모델과 차이가 많이 나려나요?

2. 클럽로프트 , 라이, 길이 는 조정을 해야하는게 좋을까요?

3. 클럽무게는 50그램도 상관없을까요?

4. 그립은 보통pxg그립도 괜찮겠죠?

 

뭐 옵션은 다 물어본듯 하네요.. -0- 참고할만한 사이트나 유튜브 있으시면 댓글로 부탁좀 드리겠습니다.

 

날이 많이 추워지니 부상당하지 마시고 즐골 하세요~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와이프분 키가 크신데 일단 근력이 어느정도 되시는지 궁금합니다.
또한 테일러메이드 아이언을 어떤걸로 쓰시는지요. (스펙을 찾아보고 답변 드림 더 도움이 되지 않을까싶네요)
요즘 7번 아이언만 해도 워낙 로프트가 다양해서요.. 2클럽 이상 차이가 나기도 합니다.
일반 로프트로 여성분이 캐리 100m면 나름 장타자이신것 같습니다.

1. 길게 보시고 오래쓰시려면 P로 한방에 가시는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2. 로프트는 개인 취향이고(혹은 유틸 우드 및 웨지 각도에 따라 변경), 라이각은 키 뿐 아니라 팔 길이까지도 고려해야 되서 말씀드리기 좀 그렇고요. 길이는 여성분의 경우 0.5인치에서 1인치 정도 컷팅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키가 170이시니 0.5인치 정도 컷팅하심 될것 같습니다)

3. 개취인거 같습니다. 스탁 MMT 그라파이트 L로하면 50그램밖에 선택지가 없네요.
  (근력이 좋으시면 A대 60그램도 가능합니다), 국내에서 흔히 사용중인 L플렉스 샤프트보다는 많이 단단하다 보셔야 될겁니다. (XXIO 브랜드 같은 경우는 Super L 플렉스죠) - 제조사마다 강도 기준이 달라서 그렇습니다.

4. 딴건 몰라도 여성분들 그립은 언더사이즈로 주문하세요... (58R 언더사이즈입니다)

언더사이즈로 해도 국내 60R 남성 스탠다드 사이즈랑 별 차이 없습니다. 와이프분이 손이 작으시다면 언더사이즈도 국내에서 다시 교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1 0

댓글 감사드립니다. 혼자 고민하고 있었는데 많은 도움이 되네요..

    0 0

네 저도 키가 169에 근력이 엄청 좋으신 여자분 풀셋을
pxg에 주문한적이 있어서요.
기존에 본인 쓰시던 클럽의 스펙을 전부 확인하고 손사이즈 측정도 하구요 (그립사이저)
추가적으로 원하는 부분도 수렴해서 주문했는데요..
아이언의 경우 A플렉스 0.5인치 컷팅하고 주문해서 쓰고 계신데 만족하시드라구요.

    1 0

네 알겠습니다. 고려하겠습니다.

    0 0

xf보다는 p 적극 추천드립니다. 여성은 외관도 중요합니다.

    1 0

네 안그래도 P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답변 감사드립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