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g 풀셋 구입 고민 초보자.. 다른 브랜드보다 저렴한가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pxg 풀셋 구입 고민 초보자.. 다른 브랜드보다 저렴한가요?
질문 |
woojunhnrq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1-16 03:34:05 조회: 3,514  /  추천: 3  /  반대: 0  /  댓글: 11 ]

본문

pxg 이번에 세일을 많이해서 풀세트 (가방 빼고 드라이버1개, 우드1개, 하이브리드1개, 아이언5~W, 웨지2개, 퍼터) 가격 해보니 대략 2000달러 나오더군요. 한화로 220만원정도.

저는 지금 미국에 거주중이라 직구비용이 따로 없고 세금만 내면 되는데 세금까지하면 2200달러 (한화 240만원정도) 나옵니다.

이게 다른 브랜드 (핑, 테일러메이드 등등) 에 비해 살만한 가격인가요?

다른 브랜드도 2020년모델 또는 이전모델 괜찮은거 풀세트 구입하면 이정도 나오나요? 아니면 더 비싼가요?

고민이 됩니다. 저에게는 첫 골프세트이기도 하고 피팅을 해본적이 없는지라 너무 급하게 사는거 같기도 하구요.

부모님꺼 빌려썼는데 스틸이 아니라 저에게는 좀 가볍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새로 구입하려하는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pxg이 다른브랜드에 비해 살만한 가치가 있을까요? 아니라면 간단한 브랜드 추천과 모델 부탁드립니다.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미국 현지 핑이나 텔메 가격을 몰라서 잘 모르겠지만 한국에서 핑 최신 모델로만 동일한 구성이면 220만원보다 더 비쌀거 같습니다. 되려 pxg가 저렴하게 느껴지네요..

    0 0

최신모델 말고 이전모델도 마찬가지일까요?
PXG도 이전모델 위주로 할인 많이 하는걸로 알고있는데..

    0 0

아무래도 올해 신상으로 구매하신다 하면 저 가격보다는 더 비싸죠
이전모델의 경우에나 그정도 선으로 맞출수 있을거 같습니다.

    0 0

네 찾아보니 캘러웨이는 중고도 팔더라구요.
일단 우드, 유틸리티가 저렴해서 드라이버와 함께 구매하였습니다.
아이언은 조금더 생각해보게요.

    0 0

gen2 기준으로는 타 제품들 비해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

PXG는 성능보다 간지죠. 저도 간지빨로 PXG 풀세트 구입해서 사용 중입니다.ㅎ PGA나 LPGA에서 2020년에는 PXG 아이언 사용하는 선수들이 몇번 우승하긴 했지만 그 선수들도 드리이버랑 퍼터는 타사 제품들이었습니다. PXG 홈페이지에 가면 계약 프로들 나오고 우승 경력도 소개되어 있으니 선수들 이름으로 사용 장비 googling하면 어떤 장비 사용하는지 보시면 좋을 거 같네요.

미국에 계신다니 AS 걱정은 없으시겠네요.
https://youtu.be/THKIoiO-aiU

    0 0

네 선수들이 사용하는게 좋긴하지만 초급자라 선수용 장비 쓰는게 맞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0 0

크레이크스리스트 같은데 올라오는 클럽들 보니까 상태가 영 별로라 미국이라면 PXG 풀셋도 괜찮겠네요. 푱균 스펙이 강해서 한국 사람에게 맞는 클럽 구하기도 힘들 것 같고. 다만 우드 유틸은 R대가 8그람이 넘던데 잘
알아보거 사세요.

    0 0

네 그게 가장 어려워요. 미국 스펙이랑 아시아 스펙이 달라서요.
우드 유틸이 8그람이 넘는게 무슨말씀이시죠? 샤프트 말씀하시는건가요?

    1 0

예 샤프트가 80그람이 넘던데 샤프트 선택을 잘 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전화로 피팅 문의를 해보시는 것도.

    0 0

미국 계시면 매장 가시거나, 피팅트럭 불러서 피팅 받아서 주문할 수 있지 않나요?

    0 0

가능합니다만 예약제이고 예약하라면 이주정도 기다려야해요.
그전에 세일이 끝나거나 품절될것 같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