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g 핵직구 david 나의 드라이버는 어디로?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pxg 핵직구 david 나의 드라이버는 어디로?
  일반 |
식객15970528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1-21 11:18:53 조회: 1,664  /  추천: 1  /  반대: 0  /  댓글: 17 ]

본문

그저께 밤에 제 드라이버가 제 배대지(유니옥션)에 도착하지 않은것을 인지후 폭풍검색하였고 핵직구 david가 싸인이면 핵직구쪽에 입고 되었을가능성 높아보여 잘 해결되겠구나 했습니다.

그런데 아래와 같이 답변이 왔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핵직구입니다

미국시차와 밀린업무로 인해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저희가 센터에 다른협력업체들 제품도 받고 있어 저희 핵직구 개인사서함번호가 없는경우 저희가 다른업체측에 제품으로 인지하여 다른 협력업체에 전달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 코로나 여파로 저희가 사인을 하지 않고 배달자들이 하고 있어 종종 저희한테 도착이 안되었는데 사인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희가 다른 업체측에도 확인을 해보겠습니다 현재는 저희센터에는 확인이 안됩니다 확인이 되면 저희가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1-01-21 오전 9:25:50)


“도착이 안되었는데 사인을 하는경우”라는건 무슨말인거죠 ㅎㅎ 물건을 안받아도 대충 사인을 한다는 소리인가요? 사고시 사인에 대한 책임같은게 없나요? 좀 이해할수 없는 부분입니다.


좀 수월하게 해결될것같아 내심 안도 하고 있었는데 ㅠㅠ

pxg쪽에 오배송을 지금 알려야할까요 혹시나 알린후 찾게 되면 일이 꼬여서 복잡할것도 같고 물건배송 완료후 3일째라 이제 pxg쪽에서 수습하게 메일을 보내야 할것도 같고 ㅠ 회원님들의 소중한 조언이 필요합니다!!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국내도 밤 늦게 물량 쳐내지 못하실때, 일단 배송완료 하시고 그 다음날 오시는 경우도 있더군요.. 비슷한 케이스가 아닐런지..

    0 0

이미 배송완료된지 3일째예요 ㅠ

    0 0

배대지에서 사인은 물건별로 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물건이 실려 있는 카트별로 하는 듯 합니다.
한카트에 들어 있는 물건 리스트가 있고 사인을 하면 그 카트에 실려 있는 물건에 대해 사인이 들어가는 형태인 것이죠.
아주 여러가지 오배송의 경우가 있어서 어떻게 잘못된 건지 확인하기가 힘듭니다.
다른 협력업체것을 받는다는 건 핵직구에 주소만 빌려서 운영하는 업체가 있다는 의미이고 그 업체 물건을 받을 때 기사가 핵직구 사인을 넣는다는 의미 입니다.  기사 입장에선 핵직구인지 아니면 주소만 빌려쓰는 업체인지를 상관없으니까요.
핵직구 입고 상황이 어떻게 되는지(매일매일 입고가 다 처리되고 있는지) 확인해 보셔야 할 듯 합니다.
만약에 협력업체로 넘어갔다면 대부분 뉴저지로 이동해서 다시 입고 잡고 자기네 물건이 아님을 확인하고 다시 돌려 보내는데 엄청 긴 시간이 소요될 듯 합니다. (제가 몇년전에 비슷한 일이 있었는데 뉴저지 갔다가 돌아오는데 5일 정도 걸렸습니다.)
참고로 배대지에서 다른 업체 물건 들어온거 반송 잘 합니다. 고의는 아닌듯 하고 그냥 입고 잡다 보면 다른 배대지 물건인지 모르고 입고 잡고 창고에 넣어 두는 듯 합니다.
그래서 오배송 나면 근처에 여기 저기 배대지에 신청서 넣어두면 나온는 경우도 생기게 됩니다.

    0 0

긴정성글 너무 감사드립니다.

그럼 pxg에 어필하는것보다 여기저기 배대신청을 해보는게 나을수 있다는 말인가요?

pxg에 오늘 오배송 어필하는 메일 보낼까하소 있거든요. 너무 시간가서 못받았다고 하는건 이상해보일꺼 같기도 하고..

뒤에 주문한 퍼터는 다음날 도고착해서 오늘 발송될꺼같아요. 사실 지인것들도 다 문제없이 제가 주문해줬는데 제꺼가 이렇게 되서 다행이기도 한거 같고 ㅎㅎ

    0 0

이게 참 어려운 문제입니다.
pxg 에서도 여러물건이 같은 주소로 나가는 상황을 알고는 있을 듯해서 배대지 이용에 대해 문제삼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핵직구에서 입고 상황이 밀리는 것이 아니라면 메일을 보내 놓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제가 위에 답글에 핵직구 에 주소를 빌려쓰는 업체라고 해 놓았는데 정확히 그 주소가 어느 업체가 입점하고 있는지는 알지 못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핵직구도 물건만 픽업할 수 도 있습니다.
의외로 델라웨어에서 직접 물건을 받아 처리하는 업체가 별로 없습니다.
델라웨어에서 물건을 받아서 뉴저지에 있는 업체로 가지고 가게 되는데 미국 시간으로 월요일 오후에 물건이 배송되면 -> 화요일 오후에 픽업해서 -> 수요일 입고 작업 정도로 늦어질 수 도 있습니다.

    0 0

18일 배송완료 되고 오늘밤이 미국21일이니깐 마지막으로 확인해보고 메일을 보내는것이 맞을까 싶기도 하고 ㅡ  낭만마린님 말씀데로라면 오늘까지도 행방불명이면 pxg에 메일을 보내는것으로 가닥을 잡아야 겠네요 ㅠ

    0 0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https://zikgu.info/comp_map.php?area_id=DE
참고로 델라웨어 배대지 목록입니다. 다른곳 입고 확인시에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0 0

그러니않아도 구글링해서 찾아서

usa마이홈 바이엘코리아 인터박스 유니옥션 핵직구 직구직구

19804인곳만 주문서 작성해놨어요 ㅠ

집코드 틀린곳으로도 넣어야할까요 ?

많은 도움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배대지 여기저기에 다 운송장 등록해서 신청서 넣어보세요 그게 제일 속 편해요..

    1 0

엄청 많지 않나요? 막막하네요 ㅠ

    0 0

배대지에 검색 기능 있어요. 그걸로 검색해 보세요.(핵직구는 모르겠습니다만)
보통 주문 정보를 그대로 텍스트로 저장해 놓고 있어서...
예전에 저도 그걸로 찾았습니다. 이미 배송되서 보관하고 있었는데. 송장 번호 뒤에가 조금 오류가 있었어요. 그래서 찾았습니다.
본사에 말해도 배송했다고 하고 배대지는 도착안했다고 하고...ㅠㅠ

    0 0

어떤 검색기능을 말씀하시는건가요?

    1 0

미신청건 목록이라는게 있어요.
각 배대지 가셔서...한번 검색해보세요. 배송 등록안해도 검색되서. 있는지 없는지 알수 있더라구요.
쇼핑몰에서 주문정보 입력한걸로 찾아도 나왔던걸로 기억됩니다. pxg면 Item에 pxg 입력하면 나올걸로...
저의 경우, 말씀드린대로 송장 번호 달라서 주문번혼가 품목인가로 검색해서 찾았던거 같습니다.
송장번호로 찾아도 되겠네요.

    0 0

현재 배송신청한곳으로 들어가서 해봤습니다.usa마이홈 바이엘코리아 인터박스 유니옥션 핵직구 직구직구 zip 19804인곳인곳은 다해봤네요 ㅠ 그런기능이 안보여요 ㅠ

    1 0

ㅠㅠ 안타깝습니다. 미신청건 확인해달라고 요청을 해보심이..
거기 1:1 Q&A 같은곳에요

    0 0

관심 감사드립니다 . 살짝 지치네요 ㅎㅎㅎ

    0 0

저도 지금 같은 상황입니다.ㅠㅠ 이제껏 잘 주문해왔었는데요 ㅠㅠ 서명자가 david였는데 어디로 간건지 어떻게 해결하셨는지 궁금하네요 ㅠㅠ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