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어 배송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지포어 배송
  질문 |
케이엠77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1-23 15:14:57 조회: 1,231  /  추천: 2  /  반대: 0  /  댓글: 10 ]

본문

얼마전 지포어 추가 20프로 할인 소식을 듣고,
신발 2개와 모자 2개를 주문했습니다.

방금 쉽 메일이 왔길래 보니, 트래킹이 2개네요.
그런데, 각 트래킹 별 배송 물건은 없습니다.
보통 배대지엔 트래킹별 물건을 입력을 해야할듯한데,
다른 지포어 구매자님들은 어떠신가요?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지포어에 메일 보내서... 트래킹 번호별로 item이 뭔지 알려달라고 하면 알려줍니다~~^^

    0 0

아, 요청하면 알려주는군요.
시스템이 좀 번거롭네요. ^^;
감사합니다 ~

    0 0

트래킹 넘버 누르고 들어가면 상세 정보에 무게가 나옵니다.
대략 유추해서 입력했습니다.

    0 0

그런 방법이 있었군요. ㅋ

    0 0

저도 대략 무게로 유추했습니다ㅎㅎ

    0 0

하나는 0.4kg으로 모자 2개인 것 같고
다른 하나는 2.4kg으로 신발 2개인 것 같네요. ㅎ

모자와 신발 창고가 다른가봅니다~^^

    0 0

보통 신발따로 모자 따로 보내더라구요

    0 0

네.. 무게를 보니 확실하덜군요. ㅎㅎㅎ

    0 0

다들 비슷한 상황을 경험하시는군요.
저도 모자신발 같이 샀더니 두개의 트래킹넘버가
나와서 고민하다 세부정보 무게로 유추해보고
배대지에 묶음배송 신청했습니다^^

    0 0

ㅋ 경험많으신 분들은 알아서 무게 보고 알아내셨군요.
저는 골포의 도움으로 알게되었습니다~ ^^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