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G 드라이버, 유틸 추가 세일이네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PXG 드라이버, 유틸 추가 세일이네요.
일반 |
요요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1-26 09:22:53 조회: 1,841  /  추천: 9  /  반대: 0  /  댓글: 22 ]

본문

0811은 209달러, 0317은 125달러네요.

 

몇일 전보다 드라이버는 16달러, 유틸은 10달러 더 내렸습니다.

 

프라이스 매칭도 귀찮고.. 그냥 빨리 받기나 했음 좋겠네요.

 

0341 우드는 이제 5번도 품절이네요..


추천 9 반대 0

댓글목록

이제 슬슬 끝물이 오지 않나 싶습니다.

    0 0

0811XF 9도는 이제 아예 재고 없다는 메일까지 받았는데 오늘 보니 다시 들어와있네요.
반품물량인가 싶기도 하고.. 이제 젠2는 살 사람은 다 산듯 싶네요

    0 0

젠2 드우유 품절로 바뀌었네요.
정말 끝이 났네요 이제

    0 0

PXG 정말 10불 가지고 간보는것도 아니고...VPN ON!!!

    0 0

22도 25도 유틸은 괜찮은듯 합니다

    0 0

우드가 인기가 많은가 봅니다. 145불에서 다시 175불로 인상했네요.
0811XF 9도도 다시 생기구요

    0 0

우드는 7번 밖에 없는데다 가격도 올라서 0341은 메릿이 없는듯 합니다.

    0 0

유틸 몇개 더 사야하나....ㅎㅎ

    0 0

전 19 22 25 3개 들고 있는데..
괜히 한번 더 보게 되네요 ㅋㅋ

    0 0

다행이네요. 유틸 19도는 없군요.

    0 0

지난 할인때 3번 우드랑 19도 유틸 사신분들은 다행입니다

    0 0

자꾸 유혹하니 넘어가줘야겠네요 ㅋ

    1 0

유틸 125달러에 배송비 30달러면 배대지 비용 합쳐도 20만원도 안되니 쟁여둬도 괜찮을듯 합니다.

    0 0

Pxg 는 나한테 돈 맞겨놓은것도 아니고!
...... vpn 켰네요

    0 0

주문하고 배송기다리기 귀찮아서 방출 물량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ㅋㅋ

    0 0

19도가 품절이라 다행입니다만...

    0 0

헐..이러면 추가금 드는 샤프트 잘 고르면 관세내 가능한가요?

    0 0

스틸파이버 기준으로 보면..
125+30+49 = 204달러로 안되는것 같지만, 전화 주문 -5달러 받으면 마법의 199달러 가능하네요 ㅋㅋ

    1 0

전화주문ㅠ
영린이는 웁니다.

    0 0

0811xf 9도는 주문이 안되네요

    0 0

헉... 좀 전에 유틸 샀던 거 프라이스 매칭 요청하면서, 그거 반영해서 드라이버 사겠다고 인보이스 보내달라고 메일보냈는데... 안되겠군요. ㅜㅜ

    0 0

아이 진짜. 통장 잔고때문에 담달에 22도 유틸 주문하려고 했는데 윗분들 때문에 품절날까봐 주문 들어가야겠네요. ㅜ.ㅜ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